휘닉스 평창 얼리썸머 패키지는 22년 전객실 리모델링 완료된 스카이 스탠다드 객실과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온도 레스토랑 조식으로 구성됐다. 스카이 스탠다드 객실은 3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휘닉스 평창은 태기산 자락 울창한 숲과 시원한 계곡을 품고있는 호텔&리조트다.
휘닉스 평창 관계자는 "시원한 산바람을 맞으며 포레스트파크로 명칭되는 단지 내에서 다양한 숲캉스를 즐길 수 있다"라며 "유로빌라 뒷편에서 출발하는 태기산 둘레길은 약 2시간여를 걷고 오르며 자작나무, 침엽수, 낙엽송 등의 군락지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2022년 기존 계곡길을 새로 정비해 시원한 계곡을 따라 산책로가 잘 조성된 시나미계곡도 수려한 장관을 선사한다. 계곡이 웅장하진 않지만 가볍에 발 담그고 더위를 식히기 적합한 계곡이다.
◆스쿨룩스, 무더위 잡는 ‘여름템 원픽 이벤트’ 진행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가 ‘여름템 원픽 이벤트’를 자사 공식 SNS 채널에서 오는 22일부터 7월 6일까지 보름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장시간 공부를 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스쿨룩스 공식 블로그에서 여름템 원픽 이벤트 게시물에 여름철 자신에게 꼭 필요한 스쿨룩스 제품을 댓글로 작성하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자신이 꼽은 스쿨룩스 여름템과 아이스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임실군, 귀농인에 창업·주택자금 1.5% 저리 대출
전북 임실군은 귀농인들의 농업창업과 주택 구입에 필요한 자금을 저리로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농업창업 자금은 최대 3억원, 주택 구입·신축 및 증·개축 자금은 최대 7천500만원까지이며 대출 조건은 1.5%의 고정금리로 5년 거치 10년 원금 균등 분할 상환이다.
농촌 외 지역에서 1년 이상 거주하다가 농촌지역으로 전입한 지 5년이 지나지 않은 귀농인과 농촌지역에서 거주하면서 농업에 종사하지 않은 재촌 비농업인이면 내달 1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