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은 배우 표예진의 산뜻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 무엇보다 건강한 매력이 안국건강 이너뷰티 브랜드인 ‘인생뷰티’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최근 성공적으로 종영된 드라마 ‘모범택시2’를 비롯해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표예진을 통해 안국건강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인생뷰티’의 다양한 제품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인생뷰티’는 안국건강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 외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한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최근 안국건강 ‘인생뷰티’는 츄어블 타입의 고함량 글루타치온 ‘이너글로우 글루타치온과 녹차카테킨과 비타민C를 담은 데일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다이브 인 핏(DIVE IN FIT) 등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안국건강 ‘인생뷰티’ 브랜드 담당자는 “매일 챙겨야지 하지만, 놓치기 쉬운 이너뷰티를 꾸준히 챙길 수 있도록 간편함을 생각하며 브랜드를 출시하였다”며 “간편하게 누구나 인생뷰티 습관을 기르면 좋을 것 같다“ 라고 말했다.
◆소다 슈즈, 여름 휴가철 공략할 여성용 썸머 샌들 2종 출시
DFD 라이프 컬처 그룹에서 전개하는 소다 슈즈가 올 여름 휴가철 공략할 여성용 썸머 샌들 2종을 출시했다.
소다에서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털 스트랩 샌들(ALD304)’는 투톤 크리스탈 스트랩을 이용한 플랫 샌들로 여성스럽고 화사한 연출이 가능하며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크리스털 스트랩 샌들(ALD304)’는 발목을 감싸는 얇은 스트랩의 디테일을 통해 가볍고 유연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발목부분 치수 조정이 가능해 신고벗기 용이하며 쿠션중창과 초경량 가공굽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준다.
소다의 ‘크리스털 스트랩 샌들(ALD304)’는 핑크, 실버, 블랙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전북 시외·농어촌버스 노사 임금협상 타결…4.43% 인상 합의
전북지역 시외·농어촌버스 노사가 밤샘 회의 끝에 임금협상을 타결했다.
23일 한국노총 전국자동차노동조합연맹에 따르면 도내 17개 시외·농어촌버스 노사는 이날 오전 5시 30분께 전북지방노동위원회 쟁의 조정 회의에서 임금 4.43% 인상에 합의했다.
전날 오후 2시에 회의에 돌입한 지 15시간 30분 만이다.
앞서 노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고통 분담 차원에서 임금 동결을 감내했다며 내년도 임금 7.9% 인상을 요구했으나 사측은 1.7% 인상안을 내밀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