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인 ‘맘스패밀리세트’는 최근 고물가로 외식 부담이 커진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더욱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한정판 세트 메뉴다"라고 전했다.
당초 5월 한정 판매로 계획했던 맘스패밀리세트는 목표치 대비 약 220%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고객 반응으로 6월까지 연장 판매됐다. 맘스터치는 맘스패밀리세트에 대한 고객 수요가 여전하고, 7월부터 여름방학 및 휴가로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추가 3개월 연장 판매를 결정했다.
‘맘스패밀리세트’ 3인 세트는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3개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3개 ▲콜라 3개 등 맘스터치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4인 세트는 3인 세트 구성에 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각각 1개씩 추가된다.
‘맘스패밀리세트’는 오는 9월까지 전국 1400여 개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된다. 내점 및 방문 포장, 맘스터치 자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외식 수요가 높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세트 메뉴의 판매 연장을 결정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외식 부담을 낮추기 위해, 앞으로도 가격 부담을 낮춘 프로모션과 특색 있는 신메뉴 개발 등 고객중심 경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회기점 IoT 접목 체험형 매장으로 새단장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서울 동대문구 슬립앤슬립 회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새단장한 50평(165㎡) 규모의 매장은 사물인터넷(IoT) 기기와 침구를 연동해 수면을 측정하는 슬립테크(Sleep Tech) 기반 체험 시스템을 이브자리 매장 최초로 도입했다. 이브자리는 개인별 맞춤 수면 솔루션을 통해 건강한 수면을 제안한다는 슬립앤슬립의 브랜드 목표에 더 다가가고자 IoT 기술을 접목한 매장 리뉴얼을 기획했다.
방문 고객은 먼저 매장에 있는 수면 컨설턴트나 태블릿PC를 통해 ▲수면 습관 ▲수면 환경 ▲ 체형 등에 따라 개인에 맞는 기능성 침구를 추천받는다. 슬립앤슬립 전용 앱을 설치한 후 추천받은 제품에 수면추적센서를 설치하면 심박수, 호흡수, 뒤척임 정도 등이 실시간 측정돼 모바일 앱에 기록된다. 실시간 데이터를 확인해가며 여러 침구를 비교 체험함으로써 가장 최적화된 침구를 찾을 수 있다.
◆전주시 하반기에 16개 국제·전국 규모 체육대회 개최
전북 전주시에서 올 하반기에 16개의 국제 및 전국 규모 체육대회가 열릴 예정이어서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29일 전주시에 따르면 다음 달 8일 '제24회 전국 볼링대회'를 시작으로 하반기에 14개의 전국 규모 체육대회가 개최된다.
9일간 시내 4개 볼링장에서 열리는 전국볼링대회에는 1천5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