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7월 3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하며 ‘가면라이더 (코트) from 신 가면라이더’, ‘가면라이더 2호 (코트) from 신 가면라이더’ 등 신규 캐릭터 5종을 포함한 콜라보 캐릭터 총 28종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가면라이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중 최초 1회 로그인에 한해 ‘개최기념! 가면라이더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콜라보 캐릭터 '가면라이더 2호 (코트) from 신 가면라이더' 최초 획득 시 '가면라이더 드롭 5'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콜라보 캐릭터 '가면라이더 (코트) from 신 가면라이더'를 획득하면 ‘가면라이더 콜라보의 BGM 세트 2’가 추가된다.
콜라보 진행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 8종도 오픈한다. '가면라이더 겐무'가 보스로 출현하는 ‘가면라이더 쇼와 Ver.’, ‘가면라이더 헤이세이 Ver.’ 콜라보 던전이 등장한다. 또한 ‘가면라이더 쇼와 Ver.’에서는 ‘셰도우 문’이 ‘가면라이더 헤이세이 Ver.’에서는 ‘가면라이더 오쟈’가 드물게 출현하며 각각 Lv99 플로어를 최초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가면라이더 콜라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신 가면라이더 콜로세움!' 던전 지옥급 플로어를 최초 클리어 시 '개최기념! 가면라이더 콜라보 에그'를 파멸급 플로어를 최초 클리어 시 '클리어 보상! ★6이상 확정 가면라이더 에그'를 게임 내 메일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게다가 해당 던전 입장 시 가면라이더 콜라보 캐릭터를 리더로 편성해 던전에 도전하면 드롭률이 상승하며, 파멸급 플로어에서는 드롭률이 100%로 증가한다.
이와 함께 타임 어택 형식의 던전 '칭호 [가면라이더 0호] 챌린지!'와 고정 팀&타임 어택 요소로 구성된 던전 '칭호 [가면라이더] 챌린지!'가 등장하며 각각의 던전 클리어 시 '칭호 [가면라이더 0호]', '칭호 [가면라이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가면라이더 위저드 강림!',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가면라이더 위저드 강림!’, '스킬 레벨 업 가면라이더' 등으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애브비, ‘제 10회 가능성 주간(Week of Possibilities)’ 소외된 이웃과 건강약자 위한 사회공헌활동 성료
한국애브비(대표이사 강소영)는 ‘2023 제 10회 가능성 주간(Week of Possibilities)’을 맞아 6월 한 달간 진행된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가능성 주간은 2013년 창립 이후 전 세계 애브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자원봉사 캠페인으로, 각국의 실정에 맞게 환자들과 지역사회의 건강 향상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2023 가능성 주간’은 한국 임직원의 총 70% 이상인 233명이 참여, ‘팝아트 초상화 그리기’, ‘공기 정화식물 모자이크’, ‘노을 공원 나무 심기’ 봉사 활동으로 진행됐다.
가능성 주간의 협업 기관인 한국자원봉사문화의 강운식 이사장은 “한국애브비는 자발적인 높은 참여율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며, “파트너사의 사회공헌활동이 환자뿐 아니라 기후변화 등의 사회적 책임을 고려하며 넓어지는 만큼, 한국자원봉사문화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봉사 활동 방안을 함께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에이서, G마켓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서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Acer)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그룹에서 개최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에 참여해 에이서 노트북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은 신세계그룹에서 통합 멤버십 론칭 한 달을 맞아 개최하는 기념행사로, 행사 기간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캐시팩 등 쇼핑 지원금이 제공된다.
에이서는 이번 행사 기간 G마켓에서 열리는 ‘특가 라운지’를 통해 에이서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스위프트’ 라인을 비롯하여 게이밍 노트북인 ‘프레데터’, ‘니트로’ 라인 등 인기 노트북 전 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