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너프 타트 도넛’과 ‘너프 워터건’으로, 글로벌 완구 회사 해즈브로의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의 인기 모델인 ‘너프 수퍼소커’를 활용했다"라며 "‘너프 수퍼소커’는 전 세계 어린이들 사이에서 여름철 필수 물총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워터밤 등 여름 축제에서도 사용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너프 타트 도넛’은 바바리안 필링을 채우고,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타트 도넛으로, 너프의 상징 색상인 주황색과 파란색을 활용한 동심원 필름지로 과녁을 형상화해 먹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함께 선보이는 ‘너프 워터건’은 너프의 수퍼소커 물총을 던킨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 마젠타 컬러로 제작해 던킨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던킨은 ‘너프 워터건’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즈 픽업 기간은 7일부터 11일까지이며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7일부터는 전국 매장에서 던킨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구매하면 해당 굿즈를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굿즈 또는 제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시네마 룸’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이 객실을 나만의 프라이빗 영화관으로 즐기며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시네마 룸(Cinema ro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네마 룸’ 패키지는 LG전자의 초고해상도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 HU710PW(이하 시네빔)’가 설치된 슈페리어 코너 객실에서의 1박과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 세트와 스낵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시네빔을 통해 Laser 4K UHD 고화질의 선명하고 압도적인 몰입감의 대화면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개별 로그인을 통해 유튜브 및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등 다양한 OTT 서비스(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영등포구, 한부모 가정 프로그램 운영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7월 15일, 한부모 가정 10가구가 참여하는 ‘걸어서 맘(MOM) 속으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걸어서 맘(MOM) 속으로’는 홀로 아이를 돌보는 한부모 가정을 대상으로, 바쁜 일상 속 부모-자녀 간 서로의 생각과 마음을 나누고 이해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7월 15일 10시부터 16시까지 영등포구가족센터와 송파구 소재 놀이공원에서 진행되며, ▲소풍 샌드위치 만들기 ▲구청장과의 차담회 ▲가족 나들이 프로그램 총 3부로 구성된다. 영등포구가족센터에서 사례관리를 받는 한부모 가정 1가구당 2명씩, 총 20명이 참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