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관계자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 건너(경기도 하남시 미사동 237-9)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은 즐거운 골프의 시작이자 골퍼들의 놀이터를 지향해 지난 3월 31일에 문을 열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연면적 2,307㎡(698평), 3층 건물에 카카오 VX가 출시하는 스포츠 커머스 제품 전시를 비롯해 캐릭터 별 포토부스, 골프공 모노그래밍 서비스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서울 연남동이 본점인 비비드크로넛과 카카오 VX가 손잡고 3층에 문을 연 베이커리 비비드 매장과 함께 하남시 일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카카오 VX는 플래그십 매장 개점 100일 기념 행사로 축하 메시지와 소셜미디어(SNS)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하남’에 마련된 공간에 축하 메시지를 적은 포스트잇을 부착한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티커팩을 증정한다. 아울러 매장에서 프렌즈 캐릭터들과 자유롭게 사진을 찍어 카카오프렌즈 골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해시태그(#카카오프렌즈골프, #카카오골프, #카카오프렌즈골프하남)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여름철 야외활동에 유용한 쿨링하이드로젤마스크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이 개점 100여일 만에 이미 MZ 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다양한 골프 세대에게 매력적인 공간으로 다가섰다”며 “골퍼는 물론, 분주한 서울 도심에서 벗어나 여유와 즐거움을 느끼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 VX는 지난 5월부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자사가 위탁운영하는 골프장 세라지오 GC에서 판매하는 모든 음료를 플라스틱 용기 대신 종이 용기에 담아 제공하고 있다.
◆세라젬, 마스터 V7 메디테크 ‘브라운 에디션’ 출시
세라젬이 헬스테리어(Heath + Interior) 트렌드를 겨냥해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V7 메디테크의 ‘브라운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안정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색감을 적용해 아늑하면서도 따뜻한 공간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우제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소파와 동일한 컬러로 함께 배치할 시에 안정적이고 일체감 있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세라젬은 건강 관리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기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헬스테리어 트렌드를 접목해 집안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불필요한 요소는 과감히 배제하고 본질과 조화에 집중하는 ‘심플 퍼펙션(Simple Perfection)’이라는 디자인 철학 아래, 각 제품에 컬러 등 통일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후지필름 코리아, 매그넘 포토그래퍼, ‘피터 반 아그트마엘’과 함께하는 마스터 클래스 실시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매그넘 포토스의 포토그래퍼 ‘피터 반 아그트마엘’과 함께하는 마스터 클래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벌 멘토와 함께하는 이번 클래스는 10월 25일(수)부터 29일(일)까지 후지필름 파티클에서 진행된다. 워크샵은 5일간 매일 진행되는 집중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작업 계획부터 촬영, 리뷰를 통해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단기간에 개인의 비전과 스타일을 찾는 방법을 탐구하고 사진에 대한 비평능력까지 갖추어 자신의 작업을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한다면 오늘(10일)부터 8월 31일(목)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25매 이내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12명을 선발한다. 참가비는 80만원이며, 후지필름 코리아 FPS회원 또는 학생인 경우 50% 할인된 비용으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피터 반 아그트마엘의 사진집 ‘2020’을 증정하며, 워크샵 기간동안 후지필름 카메라 및 렌즈를 대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