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관계자는 "21일까지 티몬 카페에 향기 가득한 ‘쿤달’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티몬이 헤어·보디부터 리빙용품에 이르기까지 인기 향기 브랜드로 꼽히는 ‘쿤달’과 신사동 티몬 본사 카페 툭(TWUC)에서 닷새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팝업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팝업은 온라인 채널 중심의 브랜드 쿤달을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꼽힌다. 쿤달의 카테고리별 인기 아이템들을 경험할 수 있는 ▲시향존, 쿤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포토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된다. 방문 고객은 팝업스토어에 비치된 QR코드 스캔으로 열리는 상품 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단독 특가는 물론 전용 할인쿠폰, 금액대별 사은품 등 오직 티몬에서 전하는 역대급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먼저, 구매 고객 대상 다이슨 에어랩, 국내여행 왕복 항공권 등 경품을 전하는 추첨 이벤트, 쿤달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100% 받을 수 있는 룰렛 게임 등이 열린다.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선착순 한정 이벤트도 있다. 팝업 포토월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TWUC 카페 아메리카노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쿤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인증 시 쿤달 바디로션(500ml)도 받을 수 있다.
오는 19일에는 단 하루 ‘티몬X쿤달 올인데이’도 실시한다. 헤어·보디·스킨케어부터 디퓨저, 펫 라인까지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쿤달의 입소문템은 물론 신제품도 압도적 혜택에 득템할 수 있다. ‘티몬플레이’ 라방도 특별 편성해 다채로운 볼거리도 선사할 계획이다.
박동훈 티몬 뷰티/유아동실장은 “향기 전문 브랜드 쿤달과 함께 이색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 탄탄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쿤달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특가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이재민 위해 수해현장에 긴급구호물자 전달
재난관리책임기관인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폭우 피해로 대피한 수재민을 위헤 긴급구호물자를 전달했다고 17일(월),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는 충청·전라지역과 경북 북부 내륙 지역에 인명 및 침수 피해가 발생 후 신속한 구호활동을 위한 권역 지사간 재난대응시스템을 발령하고, 인근 지사에서 구호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대한적십자사의 재난대응시스템에 따라 적십자사 충남지사에 긴급구호세트 300세트와 쉘터 70동을 지난 15일(토), 급파했다.
◆울산 동구 화정가족문화센터 개관
어린이 놀이공간·도서관과 다양한 가족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화정가족문화센터가 17일 울산에 문을 열었다.
울산 동구는 이날 화정동 846-12번지 일원 옛 화정공원 부지에서 화정가족문화센터 개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화정가족문화센터는 주민들의 교육·문화·복지 수요를 채우고 일상생활 속 주민 편의를 증대하기 위해 마련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센터는 2021년 12월 착공해 연면적 1천972.39㎡, 지상 4층 규모로 올해 6월 준공됐다.
총사업비는 74억8천만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