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2023년 상반기를 함께 한 협력사의 협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를 실시했다.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는 NS홈쇼핑이 협력사를 응원하기 위해 운영해온 상생협력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중복을 앞두고 115개 협력사에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하림 삼계탕 920인분을 선물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와 함께 우수한 상품으로 사랑받은 ‘2023 상반기 베스트 상품’도 선정해 해당 협력사 7곳에 베스트 상품상도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NS파트너스 스마일 데이’ 외에도 택배기사님들을 위한 ‘사랑의 생수 나눔’, ‘우수 택배기사 포상‘, ‘협력사 식품 품질안전 상생 간담회’ 등을 진행하며 협력사의 노고를 함께 공감하고 나누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나이비몰, ‘썸머홀리데이’ 기획전 진행
공기주입식 유아용품 브랜드인 나이비몰이 여름 물놀이 시즌에 맞춰 물놀이용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썸머홀리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물놀이 베스트셀러인 △ 곰돌이 파라솔 보행기튜브 △곰돌이 보행기튜브 △암링자켓 나이비 물놀이 제품과 △아라칸 네오프렌 부력보조복 △스윔베스트air △수박 해먹튜브 △드라이백 등 아라칸 레저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도 나이비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8월말까지 ‘썸머 리뷰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과 8월 베스트 리뷰어를 추첨하여 치킨세트 기프티콘과 아라칸 드라이백 10L를 각각 10명씩 사은품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 상반기 위스키 수입 50% 급증…사상 최대
올해 상반기 위스키 수입이 50% 넘게 급증해 사상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맥주 수입은 4년 만에 증가했다. 일본의 한국에 대한 수출 규제 조치 이후 감소세를 보였던 일본 맥주 수입이 다시 늘고 있기 때문이다.
19일 관세청 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스카치·버번·라이 등 위스키류 수입량은 1만6천900t으로 관련 통계가 있는 2000년 이후 반기 기준 사상 최대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