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에서 농심켈로그는 단체 급식의 특성을 고려한 균형 잡힌 영양의 시리얼 급식 식단을 선보인다.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가 직접 설계한 급식 식단 예시를 통해 영양 전문가와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시리얼의 영양학적 가치에 대해 널리 알릴 예정이다.
급식 식단은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를 비롯해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후루트링 등 켈로그의 인기 시리얼들을 활용했으며, 조식 중식 석식에 맞춰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켈로그 시리얼 급식 식단은 영양성분표와 함께 부스에 비치되어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더 나은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는 켈로그의 뉴트리션 스토리와 시리얼의 영양학적 가치에 대한 연구 사례, 제품 소개 등 유익한 내용을 담은 브로셔도 함께 배포한다. 방문객들은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와 급식 메뉴 활용법에 대한 상담이 진행 가능하며, 샘플 증정을 통해 시리얼을 직접 경험해 볼 수도 있다.
농심켈로그 김용신 뉴트리션 이사는 "켈로그의 시리얼은 기호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맛은 물론 우수한 영양 밸런스까지 갖추어 단체 급식 식단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영양학 전문가와 식품업계 관계자들이 균형 잡힌 영양의 켈로그 시리얼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알렉산더 맥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규 부티크 오픈
영국 럭셔리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신규 부티크를 7월 21일 오픈했다.
신세계 센텀시티 부티크는 알렉산더 맥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이 건축가 스밀한 라딕(Smiljan Radic)과의 협업을 통하여 디자인한 공간으로, 맥퀸만의 타협하지 않는 장인 정신과 전통적인 기법이 지닌 가치, 비전적인 디자인 및 자연에 대한 영감을 매장 곳곳에서 느낄 수 있다.
새로운 여성 부티크에서는 최신 2023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의 의류, 가죽 제품, 슈즈, 액세서리 및 선글라스 등의 매력적인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그중에서도 하우스의 가장 아이코닉 백인 주얼 사첼 백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충하초, 전복에서 자란다"…완도군, 접종·배양 성공
곤충에게서만 자란다고 알려진 동충하초를 전복에서 재배하는 데 성공했다.
27일 전남 완도군에 따르면 완도군농업기술센터는 한 영농법인과 공동연구로 '전복을 이용한 동충하초 및 이의 배양 방법'에 성공해 특허 지적재산권을 확보했다.
군 관계자는 "공동 연구를 통해 전처리한 전복에 동충하초 균주의 포자 현탁액을 접종해 배양 및 생육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