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트립’은 지난 2019년도에 신라면세점에서 론칭한 ‘여행오픈마켓 플랫폼’으로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 교통패스, 액티비티, 현지투어, 입장권 등의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펜데믹으로 인해 지난 2021년 11월부터 임시적으로 중단하였으나 해외여행 수요의 회복에 따라 노랑풍선과 손잡고 '액티비티'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플랫폼으로 단장해 재오픈했다.
노랑풍선에서는 신라트립과 공동으로 입점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트립에서 스몰월드 도쿄 입장권을 구매 시 1+1 혜택(선착순 100명)을 제공하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구매 시에는 일본 esim을 함께 증정(선착순 30명) 한다.
아울러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재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고객은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파크뷰 2인 식사권(3명)과 △패스트리부티크 5만원권(5명) 등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신라트립 입점을 통해 신개념 여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채로운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매월 지역 및 테마를 선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함과 동시에 다채로운 여행 상품을 지속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에코(ECCO), 온 가족이 함께 착용 가능한 데일리 패밀리 스니커즈 출시
에코(ECCO)가 2023년 AW 시즌 새로운 스니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남성 스니커즈 ‘스트리트 라이트(STREET LITE)’ 컬렉션과 여성 스니커즈 ‘스트리트 플랫폼(STREET FLATFORM)’ 컬렉션으로, 남녀노소 가족 모두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패밀리 슈즈로 제격인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스니커즈 컬렉션은 에코의 자체 가죽 태너리에서 생산된 최고급 가죽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아웃솔은 몰드에 액체 형태의 PU를 주입시켜 어퍼와 함께 완벽하게 굳히는 공법으로 제작되어 우수한 내구성과 차별화된 쿠셔닝, 인체공학적인 피팅감을 선사한다.
남성 스니커즈 ‘스트리트 라이트(STREET LITE)’ 컬렉션은 클래식한 레트로 스니커즈를 현대적인 북유럽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간결하면서도 날렵하고 유려한 곡선 실루엣이 특징이다. 특히 어퍼의 컬러와 신끈의 컬러를 통일시켜 세련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주며, 사이드의 스티치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부드러운 텍스타일 인솔과 도톰하게 패딩 처리된 칼라는 착용하는 순간 편안함과 안정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컬러는 어느 룩에나 클래식하게 매치되며 실용적인 데일리 스니커즈로 착용하기 좋은 MARINE(블루) 컬러부터 마치 사자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스웨이드의 LION(브라운) 컬러, 빈티지하면서도 내추럴한 멋이 느껴지는 WHISKY COFFEE(진한 브라운) 컬러까지 총 세 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었다.
함께 출시되는 여성 스니커즈 ‘스트리트 플랫폼(STREET FLATFORM)’ 컬렉션은 청키한 플랫폼 아웃솔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가벼우면서도 안정적이고 견고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경량의 PU 소재로 다른 모델보다 두꺼운 형태의 플랫폼 아웃솔이지만 가볍고 푹신하며, 초극세사 텍스타일 안감으로 신는 순간 발을 감싸는 듯한 포근하고 안락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부산 씨푸드플랫폼 조성…수산식품기업 맞춤형 지원
수산식품 기업에 맞춤형 지원을 하는 부산씨푸드플랫폼이 조성돼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부산시는 부산 사하구 신평장림공단에 부산씨푸드플랫폼 조성하고 오는 11일까지 임대공간 26개 실에 입주할 수산식품 관련 기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입주기업은 공동 실험실, 연구개발(R&D) 장비, 비즈니스 미팅룸, 회의실을 활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