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에이치의 두피 스킨케어 세계관을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두피 연구에 대한 진정성을 영상 속 막내 연구원 박지후 캐릭터로 표현했다. 두피와 소통하는 능력을 가진 박지후 연구원이 라보에이치 연구소에 입사해 일주일 만에 연구소장으로 승진한다는 가상의 설정으로 라보에이치 대표 제품인 두피강화 샴푸(탈모증상완화)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보는 이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킬 이번 광고 영상은 최근 광고계에서 각광받고 있?┬ 광고 프로덕션 ‘스튜디오좋’와 함께 제작했다.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탈모증상완화)는 아모레퍼시픽이 10년에 걸친 독자적 연구로 특허 출원한 녹차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 약해진 두피를 튼튼하게 하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 착안해 페이셜 클렌징폼의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모발에 사용하기 적합한 사용감으로 구현하고 두피와 모발을 섬세하게 케어한다. 또한 라보에이치 캡슐 트리트먼트에는 비타민 캡슐과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실리콘 오일 성분 없이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영양을 공급한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근본적인 두피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스튜디오좋’와 재밌고 힙한 영상으로 풀어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라보에이치의 ‘두피는 두피가 잘안다’ 캠페인 영상은 라보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레드 회원 대상 ‘어썸 레드 위크’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레드(RED) 회원을 대상으로 요일별 ‘오늘의 커피’를 5,000원에 만날 수 있는 ‘어썸 레드 위크(AWESOME RED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멤버십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기획한 ‘어썸 레드 위크’는 8월 21일(월)부터 8월 25일(금)까지 진행되며, 8월 16일 기준 투썸하트 레드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바뀌는 ‘오늘의 커피’ 메뉴는 부드러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스페니쉬 연유라떼’, ‘카라멜 마키아또’부터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인 ‘올-타임 콜드브루’, 투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아인슈페너2023’, ‘(1호점)신촌커피’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채로운 투썸의 시그니처 커피들로 구성했다.
8월 16일 기준 레드 등급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자정 투썸하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늘의 커피’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 투썸하트 앱의 스마트 주문 기능 ‘투썸오더’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어썸 레드 위크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서 종합 우승
한국e스포츠협회(KeSPA)는 경기도가 제15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KeG) 결선에서 대통령상과 종합 우승 트로피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경기도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종목에서 1위를 차지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LoL)' 3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5위를 기록하며 총점 155점으로 우승했다.
부산은 130점으로 2위, 서울은 123점으로 3위를 기록했다.
KeG는 e스포츠의 지역 균형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KeSPA가 주관하는 전국 단위의 정식 아마추어 대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