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추(秋)캉스(가을+바캉스), 황금연휴 등 여행·나들이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30일까지 ‘가을여행강추’ 기획전을 개최한다. 카테고리별 전문 MD가 큐레이션한 2천여개 특가 상품을 ▲레저&야외활동, ▲늦캉스, ▲해외여행, ▲문화생활 등 테마별로 구분해 고객들의 나들이 계획을 돕는다. 또 8% 전용 할인 쿠폰, 롯데카드 8% 선착순 결제 할인 등 최대 16% 중복 할인도 전한다.
오늘(6일) 주목할 상품으로 ▲금호리조트 화순/설악/통영 키즈플러스 패키지(9만9,000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19만7,910원), ▲오션월드 1인 종일권+구명재킷 무료대여 혜택(2만4,900원~), ▲제주 원더아일랜드 입장권(9,400원~), ▲빛의 시어터 달리&가우디 입장권(1만2,000원~) 등이 특가다. 그 밖에도, 기획전 하단의 ‘오늘의 가을여행 추천’ 탭을 확인하면 최고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국내외 여행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해외여행 상품 라인업도 매일 업데이트 한다. 6일에는 NHN여행박사와 ‘베트남 여행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다낭·나트랑·푸꾸옥 등 인기 휴양지 상품을 역대급 혜택에 선보인다. ▲’다낭’ 페닌슐라 호텔vs그랜드머큐어 다낭 패키지(최대 혜택가 32만9,000원~), ▲’나트랑’ 알마 리조트 깜란vs빈펄리조트 자유여행(최대 혜택가 52만9,000원~), ▲’푸꾸옥’ 세일링클럽 시그니처 리조트vs빈펄리조트 자유여행(최대 혜택가 49만9,000원~) 등으로 내년 3월까지 출발 가능한 상품들이다. 특히 나트랑 자유여행 상품에는 황금연휴 출발 옵션이 다수 포함돼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추캉스부터 황금연휴까지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국내외 여행 상품들로 가득 꾸렸다”며, “티몬투어의 차별화된 큐레이션 상품들과 혜택을 활용해 보다 알차게 가을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알렉산더 맥퀸, 씰 백(Seal Bag) 런칭
영국의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씰 백(Seal Bag)’을 새롭게 런칭했다.
2023 가을/겨울 컬렉션 캠페인의 이술트(Yseult)와 리우 웬(Liu Wen)의 캠페인 이미지에서 공개된 바와 같이 씰 백(Seal Bag)은 이번 알렉산더 맥퀸 AW23 컬렉션의 시즌 키 백으로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알렉산더 맥퀸 2023 가을/겨울 여성 프리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씰 백은 부드러운 퀼팅 가죽으로 제작된 바디와 실버 또는 골드 메탈 소재의 씰 잠금 장치가 돋보인다.
알렉산더 맥퀸의 씰 로고는 튜더 로즈문양을 바탕으로 자연을 연상시키는 맥퀸 하우스의 새로운 엠블럼이다.
◆남양주 다산신도시 철로 복개공사 시작…2025년 말 완공
경기 남양주시는 다산신도시를 관통하는 경의·중앙선 철로 복개 공사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지면보다 낮게 지나는 철로 상부를 구조물로 덮어 도시를 연결하는 공사로, 남양주시는 이곳에 시민 의견을 반영한 복합 문화공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복개 공사는 2025년 말까지 600m 구간에 폭 60m로 추진된다. 약 700억원이 투입되며 방음벽도 설치된다.
공사는 전동차 운행과 안전을 고려해 주로 야간에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