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박스 전달식에는 이랜드재단 이재욱 본부장, 강서구 가족센터 박정숙 센터장, 오프라이스 이제학 CD장, 기아대책(재)행복한나눔 조휘상 팀장, 화평교회 왕쉐 봉사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천사박스는 경제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1,004 개 가정에게 식료품, 생필품 등 필요한 물품을 포장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대상 가정에 전달하는 이랜드그룹 대표 공헌활동이다.
금번 천사박스에는 오프라이스, 산들산들, 지파운데이션, 기아대책 (재)행복한나눔이 후원에 동참하여 약 2억원 상당 물품이 전달됐고, 각 지역 거점에서 패킹 봉사를 진행하였다.
기증된 천사박스는 온누리교회, 강서구 가족센터, 경기광주이주민나눔센터, 글로벌한부모센터, (사)프래밀리,수원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아시아인마을 현장 기관을 통해 1,004 개 다문화가정에 전달됐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다문화가정이 풍성한 명절을 보내도록 마음을 모아준 협력단체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이랜드재단은 모두가 존엄한 삶을 누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여러 기업, 교회, 단체와 연대하며 이웃을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니스프리, 세븐틴 ‘민규 폴딩 포토’ 증정 이벤트 진행
이니스프리가 오는 10월 1일부터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민규 폴딩 포토’와 ‘그린 틴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이니스프리가 피부 보습을 위해 개발한 ‘뷰티 그린티TM’ 추출물과 수분 흡수력, 지속력이 강한* ‘나노 캡슐 히알루론산’이 더해진 포뮬러로 속건조, 속당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에센스다.
이번 이벤트는 이니스프리의 세계관을 담은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I’ll be there, ISLE BE THERE’의 일환으로, 10월 1일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에서 ‘민규 폴딩 포토 스케치 필름’을 공개하며 전 세계에서 동시 시작된다. ‘민규 폴딩 포토’는 민규가 이니스프리의 THE ISLE 그린티 우림에서 그린티 원료를 탐험하고 발견해나가는 과정을 사진으로 담아 이니스프리의 대표 컬러인 ‘액티브 그린’ 컬러의 틴케이스와 함께 증정된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구매 시 ‘민규 폴딩 포토’를 1:1로 증정하며, 이니스프리 직영몰 및 입점 공식 판매처(네이버, 에이블리, 지그재그, 무신사, 올리브영 등)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증정으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추석연휴 제주 교통사고 '연휴 전날·제주시에서 다발'
추석 연휴 기간 제주에서 교통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해 귀성객과 관광객의 주의가 요구된다.
26일 제주경찰청에 따르면 최근 3년간(2020∼2022년) 제주에서 추석 연휴 기간 발생한 교통사고는 모두 133건으로 하루 평균 9건 넘는 사고가 났다.
이로 인한 사망자는 2명, 부상자는 237명에 달했다.
실제 2020년 추석 당일 오후 2시께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소길교차로를 주행하던 승용차가 도로 옆 연석을 들이받아 뒤집히는 사고가 발생해 차량에 타고 있던 생후 4개월 여아가 숨졌다.
사고는 특히 귀성 행렬이 시작되는 추석 연휴 전날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