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엑시트(NO EXIT)’는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지난 4월부터 추진 중인 범국민적 릴레이 캠페인이다. 마약 투약과 중독에 대한 위험성을 알리고, 마약 퇴출을 위한 국민 의지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참여 방식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라는 메시지를 담은 대표 이미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해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조정일 대표는 “이번 캠페인 동참으로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마약 중독의 경각심을 높이고 위험성도 알려지길 바란다”며 “마약으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문화 조성을 위해 코나아이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벤큐 모니터, 마우스 구매자 대상 11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11월 한 달간 벤큐 모니터 혹은 마우스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벤큐 미니빔프로젝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수 후기자 한 명에게 증정하는 벤큐 GS50은 IPX2 방수와 0.7m 낙하에 강한 내구성 등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을 지원해, 가을철 다양한 캠핑장에 함께 하기 좋으며, 1080p의 FHD 해상도와 20W 출력 우퍼가 내장된 2.1ch 스피커, 안드로이드 TV 지원, 코너핏 오토포커스와 같은 편의기능 또한 다양하다.
◆다우기술 데이터센터, 영업활동 강화 위해 신규 디지털 브로슈어 발간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데이터센터 영업활동 강화를 위해 ‘다우 데이터센터 서비스’ 브로슈어를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
브로슈어에는 다우기술이 창립 이후 걸어온 성장 과정과 함께 데이터센터 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특히 인프라부터 산업 솔루션까지 38년간 축적된 종합 IT 서비스 역량을 반영한 데이터센터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