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8일부터부터 2월까지 진행되는 스키입문 체험강습은 휘닉스파크 투숙 만 10세이상 60세미만 고객 중 사전신청을 통해 진행되며 객실당 최대 2인까지 가능하다. 강습은 오전과 오후 하루 2회 진행되며 강습시간은 약 2시간이다. '인생 첫 스키를 만나는 120분'이라는 주제로 스키를 신고 벗는 것부터 눈 위에 서서 적응하고 넘어지며 가볍게 타보는 것까지 진행된다. 강습에 필요한 장비도 휘닉스에서 무료 대여해 준다.
스키를 본격적으로 배워보고 싶다면 휘닉스 스노우스쿨이 적격이다. 스키나 스노보드를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부터 상급자 과정, 개인 및 가족강습까지 다양한 레슨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프리미엄 키즈강습은 레슨부터 리프트, 장비렌탈, 식사, 간식, 키즈케어 등이 모두 포함돼 인기가 높다. 수업은 어린이스키학교 전용 강습장에서 안전하게 진행된다.
휘닉스파크 송호영 총지배인은 "올 겨울 휘닉스파크는 특별한 재미와 만족을 드릴 수 있는 겨울 여행지로 많은 준비를 하고있다"며 "특히 강화된 투숙객 전용 서비스를 통해 올 겨울 휘닉스를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VIP급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오는 11월 24일 개장 예정으로 현재 제설작업이 한창 진행중이다.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 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서 13관왕 달성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에서 주요 플랫폼 카테고리 랭킹 13관왕을 기록, 총 235억 원의 역대 최고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더마펌은 중국 내수 경기 둔화에도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며 중국 뷰티 시장에서의 K대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과 도우인(틱톡)을 중심으로 참여한 더마펌은 다양한 제품이 주요 카테고리 랭킹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제품 판매량, 인기, 재구매, 리뷰 등 순위에서 TOP 10에 안착한 횟수만 21번에 달하며, 무려 13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성과는 중국 내 높은 브랜드 인지도 및 자체 R&D 기술력에 기반한 제품력과 더불어 현지화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더마펌은 이번 광군제에서 리쟈치, 순지엔 등 인기 왕홍 라이브 방송과 함께 도우인 더마펌 자체 채널에서 라이브쇼를 병행했다. 특히 자체 라이브 방송의 성과가 전년 대비 125% 성장해 도우인 채널의 매출 상승까지 견인하면서 높아진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줬다.
제품별 성과를 살펴보면, △하이드라 클렌저 R4 페릴라 퍼플 △라보드 더마펌 선 디펜스 메이크업 베이스 등 현지 스테디셀러의 인기가 돋보였다. 특히 하이드라 클렌저 R4는 도우인 보습 클렌저 베스트셀러, 베스트 리뷰, 인기 순위 1위는 물론 티몰 보습 클렌저 신제품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두 플랫폼에서 고루 사랑받았다.
◆박강수 구청장, 겨우내 어려운 이웃 식탁 오를 김치 담그기 나서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15일 오전, 망원유수지에서 열린 ‘2023년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에 참석했다.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설란)와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회장 정우성)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박강수 마포구청장과 250여 명의 회원이 참가해 정성을 가득 담아 절인 배추에 양념을 버무렸다.
포장까지 마친 김장김치는 총 580여 박스로, 각 동의 저소득 가정이나 독거노인, 복지시설 등으로 전달돼 추운 겨울을 이겨 낼 건강한 반찬으로 밥상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구는 본격적인 김장담그기에 앞서 전날 14일 오전부터 새마을부녀회와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회원들이 모여 김장 재료를 다듬고 청소를 하는 등 사전 준비에도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