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15일간의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개의 카드를 클릭하면 어드벤트 캘린더 선물처럼 하루에 하나씩 소소한 행복 메시지를 발견할 수 있다. 깜짝 선물인 총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 2장과 카테고리별 10% 할인 쿠폰 4장도 숨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캘린더 당첨에도 자동 응모된다. 빈티지한 색감으로 유명한 최환욱 작가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협업해 제작한 2024년도 한정판 컬리 캘린더다.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선물한다. 분기별로 사용할 수 있는 3만7,000원 상당의 컬리 지류 쿠폰팩도 담았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19일까지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 예고편을 보고 나만의 컬리 위시템을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인 2매) 및 오리지널 굿즈, 1만 원 상당의 컬리 적립금 등을 제공한다.
남경아 컬리 브랜드 마케팅 그룹장은 “한 해 동안 컬리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오랫동안 연말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며 “올해도 컬리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감성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카카오뱅크와 ‘26주적금 with 투썸플레이스’ 출시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케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투썸플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투썸의 홀리데이 시즌을 기다리는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카카오뱅크와 함께 이번 26주적금 with 투썸플레이스를 준비했다. 12월 한 달 간 26주적금에 가입하면 ‘투썸 홀케이크 4천원 할인 쿠폰’이 조건 없이 증정된다. 더불어 납입 주차별로 총 6종의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5주차 납입을 성공하면 ‘모든 제조 음료(R) 2천원 할인 쿠폰’, 9주차에는 ‘피스케이크 구매 시 아메리카노(R) 증정 쿠폰’이 지급된다. 13주차에는 ‘모든 피스케이크 2천원 할인 쿠폰’, 17주차에는 ‘아메리카노(R) 1+1 쿠폰’, 21주차에는 ‘모든 홀케이크 3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가입 기념 4천원 할인쿠폰은 즉시 발급돼 카카오뱅크 앱 ‘내 혜택’ 페이지에서 바코드 확인 후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 외 할인∙증정 쿠폰은 투썸오더 전용으로, 투썸하트 앱에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26주적금 가입 후 주차별 할인 쿠폰을 투썸하트 앱에 모두 등록한 적금 만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투썸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제휴 행사는 12월 1일(금)부터 31일(일)까지 진행되며,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앱인 ‘투썸하트’ 또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신정 등 특별한 날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이 저축도 하고 다채로운 혜택도 얻을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를 카카오뱅크와 함께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윈터 베리 무스', '민트볼 가토 쇼콜라' 등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와 ‘스초생’ 등 투썸플레이스만의 메뉴들을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천구, 내년 노인일자리 참여자 3천300명 모집
서울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어르신의 활력 있는 노후생활을 돕고자 올해보다 700개 가량 늘린 3천300여개 규모의 '2024년도 노인일자리 사업'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운영기관별로는 구에서 직접 운영하는 동 주민센터 마을지킴이 활동에 461명, 노인일자리 지원기관인 양천시니어클럽 등 12개 수행기관에서 진행하는 사업에 2천846명을 모집한다.
사업 유형별로는 ▲ 공익활동형 2천480명 ▲ 사회서비스형 547명 ▲ 시장형 210명 ▲ 취업알선형 70명이다.
공익활동형은 만 65세 이상 기초연금 수급자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동 주민센터 주변 환경정리, 경로당, 공공기관, 초등학교 교통안전지도 등 공공시설 봉사활동 일자리에 배치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