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2024 최신상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 (이하 AHC 아이크림)’은 2024 최신상 AHC 아이크림 최초 공개 상품으로 홈앤쇼핑에서 1월 4일 아침과 저녁에 총 2회 원데이 특집으로 방송된다.
AHC 아이크림은 리프팅에 특화된 상품으로 시즌 최다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AHC 시즌 최초 · 최다 인체 동일 배열 콜라겐 6종을 함유하고 있다.
1세대 동물성 콜라겐, 2세대 피쉬 콜라겐에 이어 이번 제품에는 인체 동일 배열 콜라겐을 함유함으로써 더욱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시즌 최소 모공의 1/1200 사이즈로 더 빠르고 깊게 피부에 침투하여 흡수까지 더욱 강력해진 최신상 아이크림이다.
이번 상품은 이전에 비해 더욱 탁월해진 효과를 자랑하지만 가격은 기존 그대로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5% 일시불 할인과 5% 가격 할인 (PC 제외), 그리고 10% 적립 프로모션까지 함께 진행하여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AHC 아이크림의 홈앤쇼핑 론칭 방송은 1월 4일 오전 08시 15분과 20시 45분 두 차례 진행되며,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 40ml, 12ml 각각 8통과 3통 외에도 프리미어 로즈 더블 글로우 미스트 100ml 2통이 포함되어 있고, 무료 체험분 2개 또한 별도 제공된다.
◆알로소, 하이엔드 소파 시리즈 ‘앰비언트 컬렉션’ 3종 출시
퍼시스그룹의 하이엔드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로소가 하이엔드 소파 시리즈 ‘앰비언트 컬렉션(AMBIENT Collection)’ 3종을 출시했다.
잔잔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의미하는 앰비언트 컬렉션은 집이라는 공간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에서 간결함 속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소파를 통해 일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고객은 스스로의 취향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조성하고 소파에서 온전히 휴식을 취하며 리빙 공간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집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하면서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알로소는 앰비언트 컬렉션을 출시하며 하이엔드 소파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했다. 앰비언트 컬렉션은 완성도 높은 디테일과 인테리어와의 조화로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높은 수준의 일상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알로소는 소파의 본질에 집중해 소파 전체 비율에 맞게 다리 길이를 디자인하고, 고품질의 마감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알로소만의 다채로운 컬러 선택지를 제공해, 고객 취향에 맞게 소파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알로소가 새롭게 출시하는 앰비언트 컬렉션은 △스탠(STANN) △테오(THEO) △밀로(MILO) 3종으로 공간 안에서의 조화로운 인테리어와 함께 생활 리빙의 완성도를 높인다. 먼저 스탠다드 클래식 ‘스탠’은 인테리어 무드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선호하는 오픈베이스 유형과 쿠션형 심플 타입을 적용한 제품이다. 소파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에 품격을 담은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단정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탠 만을 위해 설계된 크롬 철제다리와 중간다리 없는 철제 구조를 활용한 플로팅 설계로 견고함을 자랑하고 100% 구스 패딩으로 좌방석을 감싸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더블 서포트 쿠션이 허리를 받쳐주어 올바른 자세로 휴식이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만드는 플랫 쿠션 타입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비콘그라운드 'B-소셜 그라운드' 입주기업 모집
부산디자인진흥원은 오는 15일까지 부산 수영구 비콘그라운드 내 'B-소셜 그라운드'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B-소셜 그라운드는 부산 소셜벤처 기업 발굴과 육성으로 양질의 청년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공간이다.
입주기업에는 사무 공간과 사회적경제 및 소셜벤처 관련 사업 연계 기회, 소셜벤처 기업 네트워킹 및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여 연계 기회 등을 제공한다.
모집 대상은 예비창업 및 창업 7년 미만의 소셜벤처이다.
부산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