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 기간동안 ▲1am 알뜰 샐러드 ▲네이처엠 곤약밥 ▲맛있닭 소스 통 닭가슴살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새해 다이어트·몸매 관리 다짐을 돕기 위한 ▲작심 3일 패키지 ▲작심 5일 패키지 ▲7일 점심 패키지 등을 피키다이어트의 인기 다이어트 식단으로 구성해 제공한다.
또한, 피키다이어트는 ‘SNS 피키챌린져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2024 식단 챌린지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등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식단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피키다이어트는 2018년 3월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큐레이션 플랫폼을 콘셉트로 론칭해 누적 가입자 16만 명을 보유한 2030 여성 대표 식단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대한상사중재원, 중국 내 외국 중재기관 최초로 업무기구 등기 비준 받아
대한상사중재원(원장 맹수석, 이하 중재원)은 12월 1일 중국 상하이시 사법국으로부터 업무기구 설립 등기를 비준 받았다고 밝혔다. 기존에 국제기구 산하 중재기관인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 중재조정센터가 상하이에 업무기구를 설립한 바 있으며, 이번에 중재원은 외국 중재기관으로서는 첫 번째로 상하이시 현지에 업무기구를 설립하게 됐다.
중국 상하이시는 12월 1일부터 ‘상하이시 국제상사중재센터 구축 추진 조례’를 정식 시행해 외국 증재기관 등의 업무기구 설립등기 절차를 최적화, 간소화함으로써 이번 중재원의 업무기구 설립을 포함해 외국의 저명한 중재기관 및 분쟁해결기관의 업무기구 설립을 지원하고 있다. 중재원의 상하이 현지 업무기구 설립은 중국과 한국을 포함한 동아시아 지역에서의 국제중재 이용을 보다 활성화하고 촉진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양 현리 빙상장서 5일부터 '꽁꽁축제' 개최
경북 영양군은 5∼21일 영양읍 현리 빙상장(현리 670번지 일원)에서 제1회 영양 꽁꽁 축제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축제는 이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고, 기상 상태에 따라 일부 프로그램 운영 시간과 여부가 변경된다.
올해부터는 매점과 푸드 트럭 등 먹을 거리를 추가하고, 주말 마술공연과 페이스 페인팅, 목공예 체험 등 부대행사도 열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