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보솜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육아 필수 아이템인 기저귀와 물티슈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보솜이 기저귀 1팩 체험팩을 만나볼 수 있다. 기저귀 체험팩 구매 시, ‘보솜이 펀앤플레이 휴대용 물티슈 20매 2팩’을 증정한다. 특히 보솜이 체험팩은 육아를 준비하는 데 있어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잘 모르는 예비 부모들에게 출산 준비물과 선물로도 제격이다.
여기에 아이의 낮밤케어가 가능한 보솜이 기저귀 세트 구성도 마련했다. 아이의 낮 시간 편안한 움직임을 고려한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1팩'과 밤샘 뒤척임에도 걱정 없는 '보솜이 메가드라이 1팩'을 세트로 구성해 하루종일 아이의 편안한 케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보솜이 메가드라이 기저귀' 및 '보솜이 펀앤플레이 물티슈’ '1+1'딜 상품 구매 시 장바구니 할인쿠폰 5% 혜택을 제공하며,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파이더(SPYDER),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유니폼 후원 협약 체결
하이 퍼포먼스 프리미엄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국내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 유니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18일(목)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 진행됐으며, 스파이더와 한화이글스 대표 이사 그리고 한화이글스 선수단을 대표하여 채은성, 노시환 선수가 함께 참석해 양사의 향후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스파이더는 한화이글스에 2024 시즌 선수 유니폼 및 어센틱 의류 일체를 제공하며,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자신들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그라운드 안팎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스파이더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한화이글스 신규 공식 유니폼은 스프링캠프 훈련부터 향후 한화이글스의 2024 시즌 전 경기 및 활동에서 공식 의류로 착용된다. 특히, 한화이글스 신규 공식 유니폼은 신체 열에 반응하는 스파이더의 혁신적인 하이크 스마트템프 기술을 적용하여 선수들의 적정 체온 유지를 통한 최상의 쾌적성을 보장한다.
◆구찌, 구찌 앙코라(Gucci Ancora)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패션의 경계를 초월하는 미학을 담아낸 구찌 앙코라(Gucci Ancora) 캠페인을 공개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Sabato De Sarno)가 직접 구상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그의 데뷔 패션쇼에서 공개된 구찌 2024 봄 여름 여성 컬렉션을 선보인다. 촬영을 맡은 데이비드 심스(David Sims)는 사바토가 패션과 처음 사랑에 빠졌던 시절 함께 작업했던 첫 번째 포토그래퍼로, 사바토는 그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패션 사진에 대한 찬사를 전한다. 더불어, 패션을 통해 일상에서의 우아함을 완성하는 여성들 본연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구찌 앙코라 캠페인에서는 다섯 명의 새로운 모델인 아나(Ana), 파디아(Fadia), 지아휘(Jiahui), Nyajuok(냐주옥), 바이올렛(Violet)이 각자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해 다양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아름다움, 자유로움, 그리고 자신감 있는 태도에 내재된 관능미는 이번 컬렉션의 가장 중요한 테마이자 모든 여성에게 보내는 초청장과도 같다. 이를 통해, 패션이 선사하는 영감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표현하는 것을 즐기는 모습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는, “구찌를 통해 다시, 패션과 사랑에 빠졌으면 한다”라는 사바토의 비전이 담긴 ‘앙코라(Ancora)’의 의미와도 일치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