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는 22일부터 내달 6일까지 16일간 G마켓·옥션에서 설 빅세일 프로모션 '깨끗한나라 브랜드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 가족이 다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미리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구매를 이끈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깨끗한나라는 명절 대표 생필품인 두루마리 화장지, 키친타올 브랜드인 '깨끗한나라'를 비롯하여 '순수한면', '디어스킨', '보솜이', '포포몽'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G마켓·옥션 설 빅세일 쿠폰과 깨끗한나라 20% 브랜드 중복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최대 3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화장지 27m 30롤 2팩’ 구매 시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깨끗한나라 순수 시그니처 화장지 브라운 30m 30롤 2팩’ 구매 시 깨끗한나라 키친타올 70매를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톡톡 뽑아쓰는 키친타올 100매 10팩’ 구매 시 1,000원 상당 음료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오는 28일 오후 8시에 진행하는 화장지 라이브방송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 중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순수 시그니처 브라운 화장지’ 구매고객 대상 전원 깨끗한나라 키친타올 100매 2롤을 추가 증정하고, 실시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깨끗한나라 패밀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당일 깨끗한나라 상품 최대 구매 고객 3명에게는 올리브영 상품권도 제공한다.
◆'싱어게인' 출신 한승윤의 밴드 D82 유어썸머 합류
2020년 방송된 jtbc <싱어게인>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한승윤’의 밴드 ‘D82’가 레이블 유어썸머에 합류해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있다.
한승윤(보컬), 황민재(드럼), 김창현(건반), 김은세(베이스)로 구성된 D82는 Mnet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는데 특히 각 멤버들의 커리어가 알려질수록 대중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멤버 김창현(건반)은 방탄소년단 슈가, 뉴진스 공연 참여, 김은세(베이스)는 태양 콘서트 밴드 세션 활동을 하며 연주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황민재(드럼)는 jtbc <슈퍼밴드> 출신으로 세븐틴, 빅원의 세션으로, 한승윤(보컬)은 드라마와 영화 OST, 뮤지컬 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네 멤버의 조합만으로도 음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밴드 D82는 신스록이라는 독보적인 장르를 구축하며 밴드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사)한국국악협회 홍천군지부, 2024년 정기총회 개최
강원 (사)한국국악협회 홍천군지부가 지난 20일 홍천예총 회의실에서 2024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에서는 임기만료에 따른 임원개선, 2023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및 2024년 사업계획(안)을 의결했다.
임원선거에서는 한종원 현 (사)한국국악협회 홍천군지부 감사가 단독으로 출마 추대되어 지부장에 선출되었고 부지부장에 임명선·강일용·문선희씨, 감사로 이윤남씨, 고문으로 윤석례, 김옥순, 윤동일 전 지부장이 선임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