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로로’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무칼로리 대체당을 사용해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다. 이 중 ‘슈가로로 맛있는 곤약젤리’는 당류 0g, 4칼로리인 저칼로리 식품으로 맛, 식감, 가격까지 완벽하게 잡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헬시플레저 제품으로 떠올랐다. 이어 2018년 출시 이후 누적판매수량 1,400만팩을 돌파하며 인테이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출시한 ‘슈가로로 맛있는 곤약젤리 딸기&키위’와 ‘골드키위&파인’은 달콤상큼한 두 과일의 조합으로 한층 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특히 기존 보다 식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탱글탱글한 젤리의 식감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패키지도 컬러풀한 두 과일의 이미지를 사용해 한층 더 신선하고 생생한 맛과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인테이크는 단일 과일 플레이버에서 과일&과일 블렌딩 라인으로 확장하며 곤약젤리 시장 내에서의 슈가로로 브랜드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슈가로로 맛있는 곤약젤리’는 딸기&키위, 골드키위&파인, 청포도, 복숭아, 요구르트, 리치, 망고, 패션후르츠, 망고스틴, 석류, 자몽, 사과, 트로피칼의 총 1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편의점과 배민 B마트, 쿠팡, 인테이크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슈가로로 맛있는 곤약젤리’는 현재 해외 13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캐나다, 대만, 호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추가적으로 올해부터 태국, 일본, 중국으로 해외 판로를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연세대학교 제20대 윤동섭 총장 취임
연세대학교는 2월 1일(목) 오전 11시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제20대 윤동섭 총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허동수 이사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와 김진표 국회의장, 반기문 이사장 등 700여 명의 내빈이 참석했다. 행사는 허동수 이사장의 임명사에 이어 총장서약 문답과 윤동섭 총장의 선서와 서명, 취임사, 김진표 국회의장, 반기문 이사장과 이경률 총동문회장의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윤동섭 총장은 연세의 연구와 교육이념을 실천하고 미래의 창을 여는 새로운 연세의 시대를 위해 연세다움의 힘을 돋우는 ‘임파워링 연세(Empowering Yonsei)’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박강수 구청장, 마포구청 광장서 열린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방문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일 오후, 민족 대표 명절 설을 맞아 마포구청 앞 광장에서 열린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찾았다.
이번 직거래장터에는 마포구 자매결연 도시인 전북 고창군, 경북 예천군, 전남 신안군, 충남 청양군, 경남 남해군, 인천 옹진군이 참여했으며, 이 밖에도 전남 곡성군, 전북 임실군, 강원특별자치도청, 충북 괴산군, 경북 상주시가 함께했다.
아울러 마포구 자원봉사센터도 바자회를 열어 다양한 음식과 뜨개질로 만든 상품 등을 판매했다.
이날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직거래장터의 질 좋은 농·특산물과 제수용품을 살펴보고 상인들과 마포구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