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솔 측에 따르면 “숙면은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뇌 운동을 통해 치매 예방과 함께 숙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웨어러블 아이템이 부모님 효도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슬리피솔 제품은 미세전류 원리로 수면, 스트레스, 집중, 안정 4가지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리솔 관계자는 "슬리피솔은 일명 ‘꿀잠밴드’라고도 불린다. 머리에 두르는 헤어밴드 형태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수면장애 개선·치매 예방에 도움을 준다. 전용 앱(APP)과 연동하면 총 4가지 모드와 1~5까지 자극세기 등 나만을 위한 간편 설정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슬리피솔 플러스는 ▲매일밤 깊은 수면에 도움을 주는 ‘숙면모드’와 ▲업무효율을 높이는 ‘집중모드’ ▲자율신경계의 밸런스를 유지하여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스트레스 모드’ ▲지친 마음에 깊은 명상을 하듯, 마음을 비우고 평정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힐링모드’ 등 다양한 기능적 옵션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뇌파동조기능이 탑재된 신제품 슬리피솔 플러스(sleepisol+)의 경우, 기존 전기자극 기술의 한계를 극복한 차세대 기능성 수면 관리 기기로 개발했다. ‘수면유도 뇌파동조자극’은 1mA(밀리암페어)보다 적은 양의 미세전류를 전달하여 수면개선,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 완화, 힐링 등 뇌에 필요한 주파수의 진동을 생성하는 리솔의 핵심기술이다.
슬리피솔 제품은 리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쇼핑, 쿠팡 등의 오픈 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설날 이벤트로 2월15일까지 리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시 10% 할인과 제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시 스타벅스 1만원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레고코리아,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스토어 오픈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테라스 꾸까’에서 ‘레고 장미 꽃다발’ 출시를 기념한 ‘레고 플레이 테라스’ 팝업스토어를 오는 24일까지 운영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국내 최초 꽃 구독 서비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화훼업계를 선도 중인 ‘꾸까’와 손을 잡았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꽃과 휴식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인 테라스 꾸까를 레고 꽃으로 가득 찬 로맨틱한 화원으로 변신시켰다"라고 전했다.
행사장 곳곳에는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꾸민 레고 화원이 자리한다. 중앙에는 장미 1천 송이로 조성한 대형 하트 조형물과 거울 포토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형형색색 레고 꽃으로 만든 3D 액자와 화단까지 SNS 인증 욕구를 자극하는 이색 볼거리로 가득하다.
◆용산구, 남산 고도지구 개편(안) 주민설명회 개최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는 이달 6일과 7일 양일에 걸쳐 권역별로 ‘신(新) 고도지구 개편(안)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
구에서는 도시경관을 보호하고 과밀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1995년 남산 주변 고도지구가 최초 지정된 이래 30년 만에 건축물 높이 기준이 완화돼 낡은 주거환경으로 불편을 겪어온 지역주민들의 관심이 높았던 현안이다.
우선, 후암동과 용산2가동이 포함된 1권역은 2월 6일(화) 15시 갈월동 종합사회복지관 5층에서, 이태원1‧2동과 한남동이 포함된 2권역은 2월 7일(수) 15시 한남동 주민센터 3층 다목적실에서 권역별로 주민설명회가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지난달 17일 서울시 도시계획위원회 심의에서 수정 가결된 남산 고도제한 완화에 대한 ▲주요 변경사항 ▲추진현황 ▲향후 일정 등을 설명하고, 현장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주민들의 궁금증도 해소할 계획이다.
박희영 용산구청장은 “남산 주변은 30년 동안 고도지구로 지정돼 주민들이 낡은 주거환경에서 불편을 겪으며 재산상의 불이익도 감수해야 했을 것”이라며 “앞으로 고도지구 내 사업들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