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투어’는 가이드로 재취업한 여행 예능 20년 차 베테랑 ‘NA이드’(나영석 PD)와 함께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떠난 데뷔 10년 차 세븐틴의 우정기가 담긴 새로운 형식의 예능으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바닐라코의 브랜드 모델인 세븐틴 정한이 멤버들과의 형제 케미스트리를 선사하며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바닐라코는 지난 2021년 10월 세븐틴 정한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3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정한이 가진 특유의 순정 만화 같은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훈훈한 매력이 바닐라코의 브랜드 이미지와 어우러져 완벽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나나투어’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통해 바닐라코의 인기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을 소개할 예정이다.
바닐라코의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한 것은 물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과정에서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남겨, 세안 후에도 피부를 오일리 하거나 건조함 없이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
◆비거너리바이 달바, 신제품 '퍼스트 샷' 런칭
비건 뷰티&헬스케어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 (veganery by d’Alba)가 신제품 ‘비거너리 저분자 식물성 콜라겐 퍼스트 샷-샤인머스캣(이하 ‘콜라겐부스터 퍼스트 샷’)’을 출시했다.
'콜라겐 부스터 퍼스트 샷’은 흡수가 빠른 액상형이며, 한 번에 먹기 좋은 13ml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누구나 간편하게콜라겐 부스터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콜라겐 부스터 2000mg와 1일 하루 권장량 100%인히알루론산 120mg, 비타민 4종(B1, B12, C, D)을 함유한 일반 식품으로 매일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어 일상의 에너지 충전을 돕는다.
비거너리 바이 달바는 젤리 타입의 ‘식물성 콜라겐 3270mg’을 시작으로 콜라겐 부스터 함량이 높은 ‘식물성 콜라겐앰플 5000mg’,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신제품 ‘콜라겐부스터 퍼스트 샷’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콜라겐 부스터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비거너리에서 선보이는 비건 콜라겐 부스터 라인은 모두 유기농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500달톤 이하의 100% 비건 저분자 콜라겐 부스터로 체내 흡수율이높을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이탈리아 V-Lavel 인증을 완료했다.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1일 권장량 120mg 및콜라겐 부스터의 흡수를 높이고 일상 활력에 도움을 줄 4~5종의 비타민 등을 함유해 ‘프리미엄 비건 콜라겐 부스터’라고 불리운다. 특히 샤인머스캣 농축액으로 고급스러운 단맛을 구현해, 맛있게 콜라겐부스터 관리가 가능하여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영등포구, 화려한 조명으로 안양천 물들다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다양한 색상의 감성 가득한 조명 연출로 어두웠던 안양천 신정교 하부 공간이 안전하고 밝은 공간으로 탈바꿈된다고 밝혔다.
자전거 도로와 산책로가 조성된 안양천은 대표적인 걷기 명소이자 산책, 운동, 여가를 즐기는 대표적인 휴식공간이다. 그러나 신정교 하부 구간이 어두웠던 탓에 산책하는 구민들은 길을 우회하는 등 불편을 겪고 있었다.
이에 구는 지난해 7월 서울시 ‘야간경관 개선 사업’ 공모로 2억 6천만 원을 확보, 신정교 하부 경관조명 공사를 실시하여 최근 마무리했다.
신정교 교량 하부 전체에 설치된 엘이디(LED) 간접조명은 황금빛 색상을 내면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외에도 교량 기둥을 비추는 투광조명은 간접조명과 함께 안양천을 찾는 구민들에게 특색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며 활기와 생동감을 더한다. 특히 조명에 반사되어 일렁거리는 안양천의 물빛은 주변 경관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