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쿠킹스튜디오’는 가정요리부터 빵, 케이크까지 요리의 즐거움을 한 사람 한 사람이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자유롭고 캐쥬얼한 쿠킹스튜디오로, 이번 브리오신과의 협업을 통해 ‘ABC쿠킹스튜디오’ 롯데월드몰점 방문 및 수강 시 브리오신 베스트셀러인 ‘식기용 주방세제’와 ‘핸드솝’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브리오신의 ‘식기용 주방세제’는 음식 기름기 제거가 탁월한 2배 고농축 주방 세제로 적은 양으로도 절약 세척이 가능하며, 자연유래 성분 93% 함유의 에코서트 인증세제로 물에 97% 생분해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주입구가 돌출된 타입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프렌치 감성의 유니크한 패키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리오신 ‘핸드솝’은 프랑스 유명 향료 생산지 그라스 지방에서 100% 내추럴 공정으로 추출한 향기를 사용하여 향긋하고 촉촉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는게 특징이며, 에코서트 인증 및 코스메 바이오 인증 등 안전한 성분을 검증 받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손 세정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브리오신’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ABC쿠킹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 공간에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해보고, 브리오신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브리오신의 전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 컬리, 쿠팡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넬화장품 입큰앤드, 다이소 뷰티 신제품 출시
이넬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에서 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입큰앤드(IPKN&)’가 다이소에 신제품을 런칭한다.
입큰앤드는 작년 5월 다이소에 첫 입점하여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쾌거를 거두며 다이소 화장품 카테고리 내 입지를 다졌다. 특히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코렉팅 해주며 보송하게 유지해 주는 ‘퍼스널 톤 코렉팅 블러 팩트’는 Z세대 뷰티 덕후들 사이에 꼭 구매해 봐야 하는 제품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었다.
입큰앤드는 ‘퍼스널 톤 코렉팅 파우더’를 포함해 베이스 명가 입큰의 20년 노하우를 담은 ‘톤 커버 쿠션’과 ‘톤업 쿠션’ 등 11개 종류의 제품이 출시된다. 전 품목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특히 쿠션 3품목의 경우 피부톤 밝기 개선 테스트, 72시간 밀착력 지속 테스트, 24시간 색상 지속력 테스르를 인증 받아 품질력을 높였다.
◆영등포구,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고용률 1위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통계청이 발표한 2023 하반기 지역별 고용조사 결과에서 ‘15세-64세(OECD 비교기준) 고용률’과 ‘여성 고용률’ 부분에서 각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한 결과, 2개 부분에서 23년도 상·하반기 모두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청년 고용률 부분에서는 2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해 영등포구의 하반기 고용률은 15-64세 74.0%, 여성 67.2%, 청년 60.3%를 달성하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