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하겐다즈는 반얀트리와 함께 스파 패키지를 출시하거나, 딸기 뷔페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에게 보다 고급스럽고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협업을 지속 전개해왔다. 이번 콜라보 케이크 역시 하겐다즈만이 구현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반얀트리의 색을 더해, 프리미엄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극대화하고자 기획됐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표 브랜드와 5성급 호텔이 만나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콜라보 케이크인 만큼, 그 어디서도 즐길 수 없는 새로운 차원의 디저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린티 초콜릿 포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달콤 쌉싸름한 녹차와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돋보이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고품질 녹차로 만들어 섬세한 맛을 자랑하는 녹차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 카카오로 완성된 깊은 풍미의 초콜릿 칩이 더해져 더욱 진해진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자연’, ‘휴식,’ ‘힐링’ 등으로 대표되는 반얀트리의 브랜드 정체성은 케이크 디자인을 통해 구현됐다. 케이크 겉면을 감싼 새하얀 생크림 위에 장식된 보리수 나뭇잎과 은은한 아이보리색 진주 초콜릿은 비주얼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물론, 두 브랜드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하겐다즈 X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그린티 초콜릿 포레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카카오 선물하기, 반얀트리 호텔 프렌즈 게더링 객실 패키지를 비롯하여, 하겐다즈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경우, 하겐다즈의 ‘꽁꽁 딜리버리’ 시스템을 통해 따뜻해진 봄 날씨에도 녹을 걱정 없이 고퀄리티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주문 시 ‘Thank You’ 혹은 ‘Happy Birthday’ 메시지가 적힌 카드가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간편한 한 끼 식사 위한 핫 고메 샌드위치 3종 출시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부담 없는 가격대에 따뜻한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핫 고메 샌드위치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의 하루 평균 쌀 섭취 끼니 수는 1.86회에 불과했으며, 특히 청년층인 18~39세는 1.43회로 모든 연령대 중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물가 상승이 지속되는 시기에 잘 차려진 한 상 식사보다 간단하게 ‘빵식’으로 식사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늘어난 것이다. 2022 서울시 먹거리 통계조사에서도 빠르게 식사를 해결한다는 의견이 41.2%로 나타나 한 끼 메뉴로 샌드위치 등을 선호하면서도 맛의 퀄리티나 본인의 취향만족을 중요시하는 문화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처럼 간편하면서도 맛 좋은 음식을 찾는 젊은 층의 식습관을 반영해, ‘가심비’와 다양한 고객 취향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핫 고메 샌드위치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오븐에 구운 몬테크리스토’, ‘부드러운 에그 잉글리쉬 머핀’, ‘칠리 미트 고수 샌드위치’ 등 클래식한 머핀부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이국적인 맛을 구현한 메뉴까지 재료를 풍성하게 담은 3종을 준비했다.
이번 신메뉴 라인업 중 대표 제품인 ‘오븐에 구운 몬테크리스토’는 빵 사이사이 재료들이 풍성하게 쌓여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햄, 치즈 등을 넣고 굽거나 튀겨낸 미국식 샌드위치인 몬테크리스토를 투썸 스타일로 재해석해 보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계란 물을 입힌 프렌치 토스트에 치킨 브레스트 햄과 두 가지 치즈, 딸기잼을 더한 뒤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달콤한 맛을 완성했으며, 기름기 없이 느끼하지 않아 커피와 아침이나 점심 브런치 메뉴로도 제격이다.
◆블랙야크, 해발 1,100m에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베이스캠프 지리산점’ 열어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해발 1,100m 지리산 성삼재에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은 북한산 강북구 우이동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센터’, 한라산 제주 ‘야크마을’, 북한산성 은평구 진관동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 이은 블랙야크의 네번째 베이스캠프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지리산 종주의 시작점, 성삼재 휴게소에 자리잡은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에는 블랙야크 플래그십 스토어와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라운지가 운영된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지리산의 변화 무쌍한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부터 지리산 산행을 기념하는 커스터마이징 티셔츠, 패치와 와펜 등 매장 한정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