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전기'는 탄탄한 게임 스토리와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 화려한 전투 등으로 지난해 4월 13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해긴은 '데미안 전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11일부터 약 2주간, 게임을 즐기는 누구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계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반 모집권 200개, UR 영웅 선택권, 신화장비 상자 등을 선물하며, 이벤트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는 전투 참가권도 제공된다.
'데미안 전기'의 감초 캐릭터 '잭'이 보스로 등장하는 이벤트 스테이지는 총 14단계로, 클리어 시에는 재능석 선택권이 주어진다.
더불어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와 스킬 파우더, 중립 SSR 영웅조각, 랜덤 영웅카드, 국가 모집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주년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된다. 1주년 대축제 이벤트는 일일 도전으로 누구나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행운권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탐험 시즌2 6, 7 챕터가 새롭게 오픈되었으며, 신규 영웅 '크로노 아이샤'가 업데이트됐다.
◆파나소닉코리아, 키움히어로즈와 5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 협약 체결
파나소닉코리아(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4 시즌 파트너십 협약을 2024년 4월 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양사는 5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었다.
키움히어로즈 홈구장인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파나소닉코리아 쿠라마 타카시 대표와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 등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4년간 파나소닉코리아와 키움히어로즈는 견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야구 팬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키움히어로즈 팬에게는 매 경기마다 진행되는 이닝 이벤트를 통해 헤어드라이어, 전기면도기 등 파나소닉의 다양한 제품이 제공되어 왔다. 그리고 매년 개최해온 ‘파나소닉 패밀리데이’에서는 파나소닉 제품 모델인 아이돌 그룹 우아!(woo!ah!)의 축하 공연은 물론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모든 야구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특히 파나소닉 패밀리데이 시기에는 파나소닉 제품 온라인 특가 판매 및 야구장 티켓 경품 이벤트로 야구팬들에게 구장 외에서도 파나소닉의 매력을 제공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베이’ 업데이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SSR 캐릭터 ‘베이’를 비롯해 풍성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SSR 캐릭터 ‘베이’는 스포츠 경기 및 축제 등에서 치어리딩을 하는 치어리더 팀 리와인드 스쿼드의 리더로, ‘빅토리 팡파레’ 무기를 사용하며, 아군의 생존 능력을 상승시키는 방어형 캐릭터다.
특히 자존심이 세고 까칠한 성격을 보유했지만, 무대 공포증으로 인해 많은 관중들이 자신을 보고 있으면 위축되는 남모르는 소심함을 지녔다.
이와 함께 방주 치어리딩 챔피언십에 참가한 베이가 예선 경기에서 팀 역사상 최저 점수를 받으며,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신규 스토리 ‘ONE MORE TIME’이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