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즐기는 여름 디저트인 ‘팥빙수’와 인기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망고빙수’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인 가구와 '혼빙족'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 첫 출시된 이후 여름 시즌 내내 인기를 끈 ‘빙수 블라스트’ 라인업도 선보인다.
먼저 '빙수' 2종은 달콤한 통단팥과 고소한 인절미, 바삭한 쌀튀밥을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사삭 쌀튀밥 팥빙수'와 달콤한 망고 샤베트 얼음 위에 망고 다이스를 올리고 단짠의 조화를 이루는 솔티크림을 추가해 맛과 비주얼을 업그레이드한 △‘솔티크림 망고빙수’다. 빙수 구매 시 취향에 따라 원하는 플레이버를 한 스쿱 토핑할 수 있다. 신제품 빙수 2종은 전국 300여 개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빙수 블라스트' 2종은 달콤한 통단팥과 고소하고 바삭한 쌀튀밥의 조화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해 맛을 업그레이드한 △'바사삭 쌀튀밥 팥빙 블라스트'와 부드러운 솔티크림폼 위에 달콤하고 상큼한 망고 토핑과 망고 아이스크림을 올린 △'솔티크림 망빙 블라스트'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귤러 사이즈로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배스킨라빈스는 2024년 빙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스캔하면 ‘빙수’ 2종은 2,000원 할인, ‘빙수 블라스트’ 2종은 1,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진행 점포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웨이크메이크, 브랜드 최초 단독 팝업 스토어 ‘팔레트 유니버스’ 오픈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가 브랜드 최초의 단독 팝업스토어인 ‘팔레트 유니버스’를 17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오픈한다.
웨이크메이크는 나만의 컬러로 나를 표현하는 영 프로페셔널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다채롭고 과감한 컬러의 제품과 함께 메이크업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최근 3월 글로벌 뷰티·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2024 컬러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 퍼스널 컬러를 넘어 타깃들의 ‘퍼스널 코어’에 주목한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발표하며 뷰티의 중심에서 다양한 화두를 제시하고 새로운 컬러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최초로 단독 오픈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웨이크메이크의 컬러 전문성을 담아 대표 제품인 ‘팔레트’ 라인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소프트 드로잉 브로우 팔레트’를 비롯해 20구 아이팔레트, 립팔레트 등 브랜드의 모든 팔레트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인 12구 아이 브로우 팔레트 ‘소프트 드로잉 브로우 팔레트’의 여러 컬러와 제형들을 테스트해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한해 브로우 컨설팅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 팔레트 3종 퀴즈존, 팔레트 테스트 존, 브랜드 체험 존 등 다양한 체험과 풍성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도드람, 가정의 달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나눔 활동 펼쳐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도드람타워 입주 1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16일 강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공예품과 도드람 가정간편식(HMR),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생필품 등을 강동구 내에 위치한 30가구를 방문해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함께 했다.
도드람은 지난해 6월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위치한 통합 신사옥 도드람타워에 입주한 이래 전문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도드람타워가 위치한 강동구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펼쳐왔다. 이번 기부활동 역시 입주 1주년을 기념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ESG 경영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