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콤보’의 1인 메뉴 상품인 '나 혼자 콤보'는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단품과 콜라(M)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단품 가격에서 100원이 더해진 6,900원으로 파파이스의 베스트셀러 메뉴를 혼자서도 즐길 수 있다.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는 통닭다리살 치킨 패티와 브리오슈번에 스윗 어니언마요 소스가 더해진 파파이스만의 특제 메뉴다.
그리고 친구 또는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메뉴 상품인 '너랑 나 콤보'는 시그니처 치킨(클래식또는 스파이시 중 택일) 2조각과 치킨 샌드위치 단품(클래식 또는 스파이시 중 택일) 2개, 콜라(M)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가에서 약 24% 할인된 16,900원으로 주문할 수 있다.
파파이스의 이번 6월 프로모션은 총 12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식사와 포장 주문 시 행사가격으로 적용된다.
특히,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국내 외식트렌드 조사 결과에 따르면 1인 외식 비용으로 10,000원~15,000원을 지출하는 비율이 가장 높은 만큼 1인 메뉴를 1만 원대에서 선보인다는 점에서 나들이객의 큰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디다스코리아, 여자축구부 ‘서울동산고’ 지원 기금 전달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곽)가 서울시와 함께하는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동산고등학교 여자축구부에 지원 기금을 전달했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서울시와 함께 건강한 서울을 만들기 위해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디다스코리아가 서울동산고등학교 여자축구부를 지원하며 미래 한국 여자축구의 풀뿌리 강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되었다.
서울 노원구에 있는 서울동산고등학교에서 열린 지원 기금 전달식에는 ▲아디다스코리아 곽근엽 대표와 ▲서울시체육회 정규혁 사무처장, ▲서울동산고등학교 이경호 교장이 참석했으며, 아디다스의 파트너이자 동산고 축구부 졸업생 ▲장유빈(서울시청 소속) 선수도 함께 참석해 직접 동산고 여자축구부 후배들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 ‘다즐링 망고 애프터눈 티’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가 황금빛 제철 망고를 활용한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티를 즐길 수 있는 ‘다즐링 망고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올해는 바쁜 현대인으로 시간의 효율성을 따지는 ‘시성비’가 주요하게 떠오르는 가운데, 평일에는 티와 메인 애프터눈 티 스탠드만 즐길 수 있는 효율적인 형태로 2인 10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평일 점심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이다. 기존 뷔페 스타일의 애프터눈 티는 주말과 공휴일 2인 15만 원에 즐길 수 있다.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여름 제철 과일인 망고, 복숭아, 자몽을 주 재료로 사용하여 싱그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다즐링 망고 애프터눈 티’는 뜨거운 햇살과 높은 습도로 지친 기운을 돋아줄 디저트로 가득하다.
입안 가득 망고 본연의 맛과 향을 만끽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시트러스 버베나와 레몬의 상큼함이 더해진 ‘망고 레몬 버베나 바쉐린’를 시작으로 애프터눈 하면 빠질 수 없는 애플망고 모양의 살구 망고 마들렌, 프랑스에서는 여왕의 왕관이라 불리는 바닐라의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망고 바닐라 생토노레’가 준비된다. 각 디저트에 활용된 콤포트와 크림은 망고의 부드러운 식감과 향이 그대로 느껴질 수 있도록 신경썼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