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안전성을 자랑하며, 세분화된 제품 출시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디 오리진 물티슈'는 깨끗한나라 두루마리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올 제품 이외에 지난 1월 신규 런칭된 아기 물티슈 제품으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아기 물티슈에 대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디 오리진 물티슈' 라인업을 확대 개발했고, 세분화된 제품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아기가 사용하는 만큼 기본에 충실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디 오리진 시그니처'는 75gsm의 두툼한 더블 레이어 엠보싱 원단으로 폭신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6단계에 걸쳐 미생물 및 바이러스를 99% 제거한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자연 유래 열매 추출물 3종(아보카도열매•코코넛야자열매•올리브)을 적용해 여린 피부에도 촉촉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인 '디 오리진 네이처'는 60gsm의 도톰한 엠보싱 원단으로 새싹 추출물 3종(매실나무싹, 보리싹, 완두싹)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역시 6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을 획득해 피부 안전성을 보장받았다. 이 제품은 적당한 두께감으로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 포시즌스 오아후 여름 맞이 '웰니스' 프로그램 런칭
하와이 오아후섬 서부 해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진정한 힐링 휴가를 위한 여름 웰니스 프로그램과 특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포시즌스 오아후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하와이 감성의 쉼을 경험하는 것을 목표로, 사운드 테라피부터 명상, 테니스 및 피클볼 세션 등 다양한 웰니스 액티비티를 오는 6월 24일부터 8월 15일에 걸쳐 제공한다.
나우파카 스파 & 웰니스 센터의 스파 디렉터인 브리지 홀든(Breege Holden)은 “이번 여름 웰니스 프로그램은 일상에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전체적인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는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하와이 자연을 충분히 느끼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경험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두팡 아울렛, “2024 부산가전 가구 리퍼브 박람회” 개최
리퍼브’ 전문 매장인 ‘모두팡 아울렛’이 부산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리퍼브’는 구매한 소비자의 변심이나 포장상자 손상, 미세한 흠집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매장 전시상품을 판매하는 업태이다.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 롯데아울렛 맞은편에 위치한 ‘모두팡 아울렛’은 5000㎡(약 1600평) 규모로 국내외 유명 가전과 가구 등을 대거 선보인다.
모두팡 아울렛에 따르면 국내외 유명 가전가구를 최대 60% 할인판매하는 ‘2024 부산가전가구 리퍼브 박람회’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