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인 '티젠 푸룬쏙'과 '티젠 풋사과쏙'은 매일 아침 건강음료로 많이 섭취하는 푸룬과, 풋사과 농축액을 티젠이 자체 개발한 티젠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과 조합한 제품이다. 티젠은 대부분 음료 형태였던 기존 푸룬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불편해했던 부담스러운 용량과 칼로리를 낮추고, 먹기 편한 미니 파우치형 액상 푸룬 제품을 선보였다. 한 번에 섭취가 간편하도록 50g으로 용량은 줄이고, 푸룬과 풋사과의 기능성은 모두 담아 하루 1포로도 충분하도록 설계했다.
'티젠 푸룬쏙'은 푸룬 농축액과 티젠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을 조합하여 최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락추로스, 치커리식이섬유, D-소비톨 등을 함유해 기능성을 높였다. 한 번에 먹기엔 너무 많은 기존 푸룬 음료의 3분의 1도 안 되는 50g 용량으로 섭취가 간편해 하루 1포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제격이다. 티젠이 선보이는 미니 파우치는 미국에서 인기있는 휴대와 섭취가 용이한 패키지 형태로 국내에는 이번에 처음 도입되었다.
티젠은 이번 신제품을 7월 1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처음 선보이고, 출시 기념으로 7월 8일 오후 5시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후 티젠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코리빙하우스 셀립, 숙박 체험형 이색 기자간담회 개최
코리빙하우스 셀립(대표:김정현)이 오늘(28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셀립 은평에서 ‘2024 셀립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대한민국 대표 코리빙하우스이자 공유주거 플랫폼으로써 2024년 대한민국 1인가구 공유주거현황을 공유하고, 셀립의 강점을 전달했다.
현재 셀립 여의(133실), 셀립 은평(228실), 셀립 순라(30실), 셀립 가디(391실) 등 서울에 4개의 지점을 운영중이며 기존의 1인 주거공간에서 쉽게 누리기 어려웠던 편의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주거 기간과 조건을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어 사회초년생을 비롯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인기다.
셀립은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유연성과 편리함, 경제적인 면을 동시에 잡았다. 휴식공간으로 사용되는 독립적인 사적영역과 여가생활, 자기관리, 사회적교류용으로 사용되는 공적영역을 구분하여 제공해 입주자는 자신의 목적별로 공간의 폐쇄성을 조절할 수 있다.
◆교원 아이캔두, ‘2024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
교원 빨간펜의 스마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2024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초등 1~6학년 대상 아이캔두는 전과목 교과서와 연계한 진도식 학습이다. 맞춤형 학습을 위해 화상 선생님 및 실사형 AI튜터가 학습관리를 제공한다. ‘담임쌤 화상관리’는 매주 일대일 화상을 통해 학습을 관리하며, 실사형 AI 튜터의 ‘마이쌤체크타임’으로 학습 중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학습 전반을 점검한다. 또한 학생이 문제를 푸는 동안 △학습 데이터 △비학습 데이터 △학습 행동 로그를 포함한 멀티모달 분석으로 초개인화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