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타운 2층에 마련된 티젠 콤부차 팝업존은 티젠이 김태리와 함께 전개하고 있는 광고 캠페인 '콤부차 어디까지 타봤니' 컨셉으로 꾸몄으며, 방문 고객들이 여름철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발효 탄산 음료 콤부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팝업존에서는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스틱을 돌파한 올봄 콤부차 신제품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맛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플레이버인 피치, 레몬, 파인애플 등 12종의 콤부차를 만날 수 있다. 구매 고객 모두에게 체험팩을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보틀, 2만원 이상 구매 시 하이볼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티젠 콤부차는 당류는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아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기는 발효음료다. 12종의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특히 티젠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은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려 탄산음료의 건강한 대체제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다이나핏, 국내 大규모 트레일 러닝 대회 ‘2024 다이나핏 태백 트레일’ 개최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트레일 러닝’ 시장 전개를 가속화하고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선다.
앞서 다이나핏은 2022년부터 국제 트레일 러닝 협회(ITRA)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트레일 러닝에 대한 진정성과 공정한 플레이, 자연 속 환경에 대한 존중, 공동체, 강한 스포츠 윤리의식을 바탕으로 트레일 러닝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활동에 이어, 국내에서는 한반도의 골간을 이루는 백두대간 줄기를 따라 달리는 태백 트레일을 후원하게 됐다고 전했다.
<2024 다이나핏 태백 트레일> 대회는 강원도 태백 소원지 오토 캠핑장을 기점으로, 태백산 천제단과 만항재, 지지리골 등 백두대간의 장대한 자연 경관을 온전히 마주하고 느낄 수 있는 4가지의 코스(13K, 24K, 32K, 50K)로 구성된다. 50K 코스 기준의 총 상승고도는 무려 2,463m로, 태백 산맥을 따라 결승선을 향해 달리면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어 참가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024 다이나핏 태백 트레일>은 완주 시 트레일 러너들의 꿈의 무대 UTMB(Ultra Trail Mont-blanc) 인덱스 스코어 및 코스별 ITRA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현재 2,000명 이상의 트레일 러너들의 대규모 출전이 예정되어 있으며 현장에서는 다이나핏 태백 트레일 기념 티셔츠와 피니셔 타월, 완주 메달 등이 제공된다.
◆마리아나관광청, ‘하파 데이 & 티로우’ 포토존 공개
하파 데이(Hafa Adai)의 ‘I’는 고대 차모로인들이 집의 구조물로 사용한 ‘라테 스톤(Latte Stone)’으로 표현하였다. 라테 스톤은 마리아나의 중요한 문화·역사적 상징으로, 차모로인들의 강인함과 지혜를 보여주는 유적이다. 티로우(Tirow)의 ‘O’는 마리아나의 전통 꽃 왕관인 ‘마우 마우(Mwar Mwar)’로 표현했다. 화사한 색상의 열대 꽃을 정성스럽게 엮어 만드는 마우 마우는 존경, 애정, 축하를 상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