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식에서 원할머니 보쌈족발과 의성군은 경북 의성의 대표 농특산물인 마늘의 유통 활성화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자체와 협업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우수한 맛과 품질의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지난 2019년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의성마늘을 활용한 소스를 개발하여 시그니처 메뉴 ‘의성마늘떡보쌈’을 출시한 바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그동안 의성농가에서 구입한 마늘 양은 누적 약 50톤에 달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원할머니 보쌈족발뿐만 아니라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감탄계 숯불치킨 등 원앤원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메뉴에 적용할 예정이다.
원앤원 김인재 상무는 “의성마늘 등 우수한 품질의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 개발과 홍보에 앞장서고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판매 창구로서 로컬 산업의 성장을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미8군 한국군지원단장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 등을 운영하고 있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주한 미8군 한국군지원단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본사에서 진행된 감사패 전달식에는 미8군 한국군지원단 관계자 및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사업본부 신양희 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감사패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제47회 한미친선주간 ‘한국문화축제’ 행사에 참여하여 장병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물한 것은 물론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을 기부한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자 수여됐다.
닥터지는 지난 13일 평택 험프리스 기지에서 진행된 제47회 한미친선주간 ‘한국문화축제’ 행사에 유일한 뷰티 브랜드로 초청받아 부스를 운영했다. 이는 닥터지가 지난 2015년부터 군 마트(PX)에 입점한 이래 국군 장병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결과다.
닥터지는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브랜드 철학에 발맞춰 자사의 인공지능 피부 분석 서비스 ‘Ai 옵티미’ 미니 버전 및 피부 타입별로 추천하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행사 부스를 꾸몄다. 미군 장병들을 위해 영어 버전 Ai 옵티미 서비스도 함께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웰메이드, 50주년 캠페인 역대급 성과 달성
웰메이드(WELLMADE)가 올해 50주년을 맞아 진행한 캠페인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역대급 성과를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웰메이드는 지난 5월, 론칭 50주년을 맞이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캠페인과 연계한 온라인 기획전,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캠페인 영상 조회수 660만 회 돌파, 온라인 ‘세정몰’ 방문자 300% 증가 및 신규 회원 가입자 150% 증가 등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전속모델 남궁민과 함께한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은 조회수 66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영상은 첫 출근, 가슴 설레는 첫 만남,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 등 고객들의 소중한 순간에 함께한 웰메이드의 모습을 보여주며 ‘여러분과 함께 한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였습니다’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남궁민의 진중한 목소리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어우러져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캠페인과 함께 온라인 ‘세정몰’에서 진행된 ‘웰메이드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 기획전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기획전 기간 동안 세정몰 방문자 및 신규 회원 가입자 수가 전월대비 각각 300%, 150% 증가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실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