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야옹섬, 고양이 신장병 신제품 ‘인텐시브 프로토콜’ 예약 판매 돌입 外

기사입력:2024-07-29 21:00:4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반려동물 헬스케어 회사 모모그룹(대표 윤정은)은 자사가 운영하는 야옹섬을 통해 그레이코트 리서치 자문단과 함께 개발한 고양이 신장병 관리 보조제 ‘인텐시브 프로토콜’을 최대 40% 할인혜택을 주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인텐시브 프로토콜은 모모그룹이 개발한 고양이 신장병 관리를 위한 보조 식품 닥터토루 프토토콜의 후속작이다.

기존의 닥터토루 프로토콜이 고양이 신장병 매커니즘을 밝혀낸AIM 의학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고양이 AIM 단백질 활성화를 목표로 개발된 제품이라면, 신제품 인텐시브 프로토콜은 고양이의 염증과 면역 체계 관리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모모그룹 윤정은 대표는 “고양이의 신장병은 선천적인 질병으로 대부분의 고양이가 신장병으로 생명을 잃는다. 고양이의 신장병은 오랜 시간에 걸쳐 천천히 진행되기 떄문에 예방 및 지속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며, ”그레이코트 리서치의 자문단과 함께 개발한 인텐시브 프로토콜은 각 성분의 작용 매커니즘과 신장에 미치는 영향력을 면밀히 분석하여 3년에 걸친 연구 개발 끝에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인텐시브 프로토콜은 강력한 항산화, 염증 및 면역 관리를 위해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 폴리페놀 일종), 퀘르세틴(Quercetin) 등 19여종의 성분이 최적의 배합비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형 캡슐로 설계되어 있어 급여가 어려운 고양이에게도 쉽게 투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신장병 예방 단계부터 진단 후 관리가 필요한 모든 단계의 고양이를 대상으로 개발되었다.

◆크록스, ABC마트에서 '듀엣 맥스 II 클로그' 신규 컬러 단독 출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전통 태극 문양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듀엣 맥스 II 클로그(Duet Max II Clog)' 신규 컬러를 ABC마트에서 단독 출시했다.
ABC 마트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신제품 '듀엣 맥스 II 클로그' 화이트/블루/레드는 ‘과거, 현재, 미래를 잇는다’는 컨셉 아래, 화이트, 블루, 레드 컬러와 함께 전통 태극 문양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리트 무드를 반영한 실루엣과 뛰어난 내구성, 입체적이고 트렌디한 아웃솔을 갖추고 있어 여름 휴가 시즌은 물론,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멀티 패션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듀엣 맥스 클로그’보다 2mm 더 두꺼워진 미드솔로 영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한층 더했으며,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조절 가능한 백 스트랩은 탁월한 핏감을 제공한다. 특히 어퍼에는 13개의 홀이 있어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 크록스’ 답게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이용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듀엣 맥스 II 클로그' 제품에는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가 적용돼 두툼한 굽에 비해 가볍고 편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크록스만의 ‘듀얼 크록스 컴포트™(Dual Crocs Comfort™)’ 기술이 적용돼 안정된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통기성, 물기를 배출해주는 측면의 홀과 어퍼 디자인은 최상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플레이타임중앙, 롯데몰과 손잡고 인도네시아로 사업 영토 확장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 기업 플레이타임중앙(대표이사 이재원)이 인도네시아에 진출한다. 플레이타임중앙은 지난 17일, 롯데몰 자카르타 법인과 인도네시아 신규 사업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플레이타임중앙은 베트남, 몽골에 이어 인도네시아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양사가 체결한 협약은 플레이타임중앙의 키즈 카페 브랜드가 롯데쇼핑 에비뉴에 입점하고, 향후 롯데몰 자카르타가 운영하는 몰에서 지속적으로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한다는 것이 골자다.

열대 기후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는 여가시간에 가족단위로 쇼핑몰이나 대형마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 자연스럽게 어린이 실내 놀이공간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지고 있는 지역이다. 키즈 카페가 고객을 유인하고 체류 시간을 높여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기 때문이다. 더구나 자카르타는 인근 위성도시를 포함하면 3천만 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인구밀도가 높은 수도권으로 고정 수요 고객과 유동 인구가 쇼핑몰에 유입되기 용이한 인문지리적 구조를 가지고 있다.

플레이타임중앙은 올해 말 자카르타 롯데 쇼핑 에비뉴 내 1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인도네시아 주요 지역 출점을 통해 어린이 실내 놀이터 사업자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더불어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향상시켜 기존에 운영 중인 베트남, 몽골 지점을 포함해 태국, 말레이시아 등 다른 동남아시아 지역으로의 진출과 확장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3.37 ▲12.57
코스닥 748.33 ▲8.82
코스피200 344.67 ▲1.3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205,000 ▲416,000
비트코인캐시 453,900 ▲1,100
비트코인골드 30,620 ▲260
이더리움 3,453,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25,210 ▲130
리플 791 ▲4
이오스 686 ▲4
퀀텀 3,280 ▲1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188,000 ▲424,000
이더리움 3,453,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25,220 ▲110
메탈 1,407 ▲20
리스크 1,208 ▲10
리플 792 ▲5
에이다 469 ▲4
스팀 252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185,000 ▲377,000
비트코인캐시 455,700 ▲1,700
비트코인골드 30,000 0
이더리움 3,453,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25,260 ▲180
리플 791 ▲5
퀀텀 3,260 0
이오타 18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