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TPC는 티스캐너와 제휴중인 파트너 골프장의 티타임 예약관리, 가격관리, 고객관리 및 분석 등 전반적인 골프장 예약 운영을 통합함으로써 효율성을 크게 높여주는 서비스이다. 골프장 운영자는 직접 빠르고 쉽게 최적화된 티타임 가격을 설정할 수 있으며, 티스캐너 앱 내 홍보도 등록 가능하다. 또한, 내장 고객 분석을 통해 타겟팅 고객 대상 메시지 발송 기능도 지원돼 티타임 운영부터 마케팅까지 통합 관리가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티스캐너 TPC의 또 다른 주요 특징으로는 운영뿐만 아니라 분석 면에 있어서도 각 골프장의 예약 현황 및 통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통계 데이터는 예약 고객의 다양한 정보뿐만 아니라, 티타임 판매 분석 데이터까지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골프장에서는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운영이 가능해짐으로써 매출 증대와 서비스 경쟁력이 향상되고 고객 경험 측면에서도 보다 빠르게 특가 티타임 예약이 가능해지고 다양한 상품에 대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티스캐너 TPC는 웹 기반으로 골프장별 별도로 소프트웨어를 구축할 필요가 없으며,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안정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성을 높였기 때문에 티스캐너와 제휴하는 골프장이라면 어디서든 접속만 하면 손쉽게 예약 운영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미국 추상미술 작가 조쉬 스펄링 ‘원더(Wonder)’展 개최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9월 ‘프리즈 서울(FRIEZE SEOUL) 2024’ 개막을 맞아 미국 추상미술 작가 조쉬 스펄링(Josh Sperling)의 ‘원더(Wonder)’展을 개최한다.
조쉬 스펄링은 회화와 조각의 경계를 넘나드는 색다른 작품을 활발히 선보이며 최근 글로벌 미술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독특한 형태 표현과 대담한 색채 감각을 특징으로 하는 조쉬 스펄링의 작품들은 밝은 색상과 춤을 추는 듯한 기하학적 배열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PARADISE ART SPACE)’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조쉬 스펄링의 다양한 신작을 포함해 총 68점의 작품을 대거 전시한다. 조쉬 스펄링이 한국에서 대규모 개인전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스파이럴(Spiral)> 시리즈 30점과 가구 디자인으로 작품 영역을 확장한 <스퀴글(Squiggle)> 벤치 26점 등의 예술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형태와 색에 관해 조쉬 스펄링의 관심과 연구가 발전해 온 과정에 따라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캔버스 천에 밑칠을 하지 않은 ‘로 캔버스(raw canvas)’로 제작된 밝은 무채색 아크릴 작품들이 관객을 맞는다. 조쉬 스펄링의 <로(Raw)> 시리즈는 로 캔버스로 감싸진 둥근 형상들이 사슬처럼 엮여 물결을 연상시키는 패턴을 구현했다. 필기체처럼 곡선이 넘실거리는 패턴의 작품 <스웁프(Swoops)>도 함께 선보인다. 색과 색의 대비가 없는 작품을 통해 형태에 대한 작가의 연구 정신을 엿볼 수 있다.
◆아토팜, '스칼프 테라피 트리트먼트' 선보여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임산부의 탈모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매터니티 케어 스칼프 테라피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2022년 여성 탈모 환자 수가 전체 탈모 환자의 45%에 육박할 정도로 이제 탈모는 중년 남성이 아닌 여성들의 고민거리로 자리 잡았다. 여성 탈모는 유전,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나타나지만 임신과 출산을 겪으며 체내 호르몬이 급격히 변할 때도 흔히 나타난다. 출산 후 6개월까지 탈모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일시적 탈모가 추후에도 지속되지 않도록 임신 초기부터 산후까지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토팜 ‘매너니티 케어 스칼프 테라피 트리트먼트’는 임산부 탈모 케어의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임산부 탈모 케어 제품을 고를 때는 다음 4가지 기준이 충족되는지 살피는 것이 좋다. △식약처 인증받은 탈모 기능성 제품인지 △실리콘 무첨가로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지 △유해 성분 무첨가인지 △두피부터 모발까지 케어 가능한지 등이다.
아토팜의 이번 신제품은 위의 4가지 항목을 모두 충족한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임신과 출산으로 민감해진 두피의 방어력을 높여줘 모발의 뿌리부터 튼튼하게 만든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단 1회 사용으로 모발 단백질 결합이 185.8% 개선됨*을 인증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