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대명소노시즌,‘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트래블 출시 外

기사입력:2024-08-20 19:06:4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휴대용 피톤치드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트래블(TRAVEL)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노시즌이 올봄 출시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의 소용량 버전이다.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는 강력한 피톤치드 효과는 물론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 중인 소노펠리체 델피노, 비발디파크 전 객실에 비치된 탈취제로 입소문을 얻으며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소노시즌은 언제 어디서나 깊은 숲속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휴대용 제품을 추가로 내놓으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트래블은 80ml의 작은 용량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가방에 부담 없이 넣고 다니며 외출 시나 여행지, 캠핑장, 차량 안 등에서 옷이나 패브릭, 공기 중에 뿌려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인공 향료 없이 우수한 탈취 및 소취 효과를 선사한다. 전라남도 장흥군에서 자란 편백나무 잎의 에센셜 오일을 소노시즌만의 3% 비율로 배합한 우윳빛 피톤치드 오일을 사용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다수의 공신력 있는 전문 기관으로부터 제품력 인증도 받았다. 생활 악취, 새집증후군 등 99% 탈취 효과와 25가지 유해물질∙알레르기 유발물질 불검출 등을 검증받아 믿고 사용 가능하다. 향도 ‘파인트리’, ‘시더우드’의 2가지 우드향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소노시즌은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트래블 론칭을 기념해 세련된 패키징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판매한다. 전국 소노시즌 직영점과 브랜드 스토어 및 소노시즌 공식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20%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어 선물로도 손색없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평소 부담 없이 갖고 다니면서 독보적인 피톤치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외출 필수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걸맞는 제품들을 계속 선보여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이라이트브랜즈, 키르시 일본 오사카서 헬로키티 콜라보 팝업스토어 성료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스트리트브랜드 키르시(KIRSH)가 일본 오사카에서 산리오의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한 ‘키르시 걸의 드레스룸(KIRSH GIRL’s DRESSROOM)’ 팝업스토어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키르시는 헬로키티 50주년을 기념해 일본에서 단독으로 선보인 ‘KIRSH X HELLO KITTY’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지난 8월 7일(수)부터 13일(화)까지 일주일간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키르시 걸의 드레스룸’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은 오사카 랜드마크와 교토, 고베 등 인기 관광지를 연결하는 우메다역 인근에 위치한 오사카 최대 상권이다. 키르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일본 현지인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 결과,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누적 방문객 5,000명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한, 일본에서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SNS ‘라인(LINE)’ 친구 등록과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각각 2,500명, 500명 증가하며 그 인기를 체감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키르시의 심볼인 체리를 사랑하는 ‘키르시 걸’이 헬로키티와 함께 드레스 룸에서 러블리한 파티를 즐기는 ‘키르시 걸의 드레스룸’ 컨셉으로 꾸며졌다. 키르시는 컨셉에 맞춰 헬로키티 매력에 키르시의 체리맛을 입힌 ‘KIRSH x HELLO KITTY’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여 키르시 소비자와 헬로키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디어유, bubble for BH 독립앱 통해 박보영 합류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업 디어유(대표 안종오, KQ, 376300)는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박보영이 ‘bubble for BH’ 독립앱을 통해 버블에 합류,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디어유는 인기 아티스트들을 ‘버블’에 활발하게 입점시키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박보영의 입점을 통해 디어유는 아티스트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향후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버블 추가 입점도 추진할 계획이다.

박보영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에서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박보영은 우수한 연기력과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여러 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24년에는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후에도 여러 방송사와 영화제에서 연기상을 받았으며, ▲콘크리트 유토피아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등 다수의 흥행작을 보유하고 있다.

박보영은 평소 개인 SNS 등을 통해 소통을 중시해 온 만큼 이번 버블 입점으로 팬들과 더욱 깊은 교류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9.78 ▼21.79
코스닥 774.49 ▼4.69
코스피200 353.93 ▼2.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480,000 ▼218,000
비트코인캐시 460,100 ▼3,800
비트코인골드 32,500 ▼130
이더리움 3,509,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6,830 ▼310
리플 829 ▲19
이오스 703 ▼5
퀀텀 3,467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510,000 ▼213,000
이더리움 3,509,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6,810 ▼330
메탈 1,409 ▼7
리스크 1,232 ▼7
리플 829 ▲18
에이다 522 ▼5
스팀 25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6,491,000 ▼208,000
비트코인캐시 460,500 ▼2,800
비트코인골드 32,690 0
이더리움 3,510,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6,940 ▼270
리플 826 ▲17
퀀텀 3,475 0
이오타 18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