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군 ‘티라미수 케익’ 챌린지의 주인공이자 MZ 세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성철’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와 함께 광고 영상 공개,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등 파리바게뜨의 티라미수 제품을 색다른 방식을 알리는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선 28일 공개 예정인 광고 영상에서는 배우 김성철이 티라미수 신제품을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 광고는 파리바게뜨 유튜브 채널 등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T라 미숙해 티라미수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100% 스페셜티 커피가 촉촉하게 스며든 모카 시트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과 풍성한 풍미가 특징이다.
‘T라 미숙해 티라미수 케이크’는 홀 케이크와 조각 케이크 두 종류로 내놓는다. 조각 케이크는 파리바게뜨 매장 객석에서 조각 케이크 취식 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커피 앤 케이크(COFFEE&CAKES)’ 브랜드 캠페인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고, 행사 참여점 등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SNS 이벤트, 파리바게뜨 티라미수 케이크 챌린지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공개할 예정이다.
◆브레게X프리즈 서울, 큐레이터 젠 엘리스와 함께한 포스트 아틀란티카 공개
하이엔드 워치메이킹 브랜드 브레게(Breguet)가 프리즈 아트페어에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
프리즈 아트페어와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이어온 브레게가 세 번째 해를 맞이해 프리즈 서울에서 특별한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독립 큐레이터이자 압사라 스튜디오의 창립자인 ‘젠 엘리스(Jenn Ellis)’와의 협업을 통해 ‘포스트 아틀란티카(Post Atlantica)’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작품은 기후와 지질학에 관한 연구를 바탕으로 "딥 타임(Deep time)"이라는 관점에서 지구의 궤도를 이해하고자 하는 예술적 대화를 담아냈다.
브레게와 프리즈가 맺은 올해 파트너십은 일 년 내내 이어지는 프로젝트 형식으로, 이번 프리즈 서울을 이끌 아티스트로 프랑스 아티스트 ‘노에미 구달(Noémie Goudal)’이 발탁되었다.
노에미 구달은 마르셀 뒤샹 프라이즈 최종 후보로 선정된 아티스트로, 생태학과 지구 과학의 교차점에 관한 정밀한 연구를 바탕으로 작품 활동을 펼친다. 그녀의 작품은 풍경 속에 정교하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개입을 구성하여 이를 영상이나 사진, 퍼포먼스를 통해 기록되는 것이 특징이다. 혁신과 정교한 장인 기술을 강조해 온 브레게의 역사와도 궤를 같이하는 구달의 작품은 자연 세계의 이론적 개념이 지닌 한계를 면밀히 조사하고, 생태학과 인류학의 교차점을 살펴보는 정밀한 연구를 통해 더욱 빛을 발한다. 이번 프리즈 서울 브레게 라운지에서 그녀의 신작을 최초로 공개 할 예정이다.
◆오크밸리, 한국경영인증원 웰니스 부문 ‘ESG 우수관광인증’ 획득 기념 가을 시즌 프로그램 강화
오크밸리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ESG 우수관광인증’을 획득한 것을 기념하며 한층 강화된 가을 시즌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ESG 우수관광인증은 진정성 있는 ESG 관광 활동을 실천하는 지자체와 사업체를 대상으로 전문가 현장 평가 및 엄격한 심사를 거쳐 공식 자격을 부여하는 제도로, 오크밸리 리조트는 울창한 산림을 위한 솎아베기, 자생 식물종 복원 등의 숲 가꾸기 사업과 더불어 친환경 산책로 다둔길 내 폐목을 활용한 생태 서식처 조성, ESG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를 시즌마다 꾸준히 전개해 온 공로를 인정받으며 웰니스 부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오는 9월부터 두 달간 진행될 가을 시즌 웰니스 프로그램으로는 ▲싱그러운 아침의 에너지를 온몸에 부드럽게 채워 줄 요가 동작을 배우고 은은하게 울려 퍼지는 싱잉볼의 음파를 감상하며 마음의 정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선라이즈 요가와 싱잉볼 명상’, ▲나무와 동식물에 대한 다채로운 스토리를 들려주며 자연을 새로운 시각에서 탐색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숲 해설가와 이색적인 산책을 즐겨보는 ‘다둔길 숲 치유 트레킹’,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을 통해 근육과 신체의 균형을 회복하는 매트 필라테스와 향기 명상 등으로 구성된 ‘모닝 리커버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