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와 LG유플러스 제휴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이 차등 적용된다. 최상위 등급인 VVIP의 경우 50%의 할인 혜택을, VIP회원은 45%, 우수회원과 일반회원은 30%의 할인율이 각각 적용된다.
해당 할인 쿠폰은 24일(화) 오전 11시에 LG유플러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제공되며 파파존스 자사채널(앱, 홈페이지, 모바일)에서 온라인 주문 후 방문포장 시 이용할 수 있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오는 30일(월)까지 총 7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비건인들을 위한 채식 피자인 ‘그린잇 식물성 피자’ 등 모든 피자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테크노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그랜드 오픈
이탈리아 명품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 테크노짐이 서울 이외 첫 진출 지역으로 부산을 낙점, 본격적인 브랜드 거점 넓히기에 돌입했다.
테크노짐은 이달 초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7층에 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 진출을 통해 수도권에 집중된 판매 채널을 부산, 울산, 경남지역으로 다각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이를 통해 프리미엄 피트니스 기구 시장의 No.1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테크노짐은 부산 진출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제품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에게 자체 제작한 캠핑 의자를 증정하며, 매장 내 제품을 체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크노짐 고기능 스포츠타월을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세실업, 미국 섬유 제조업체 '텍솔리니' 인수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미국 섬유 제조업체 ‘텍솔리니(Texollini)’를 인수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인수는 한세실업이 추진 중인 중남미 수직계열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텍솔리니는 1989년 설립된 미국 대표 섬유 제조업체로 원단 제작부터 염색, 인쇄 및 마감, 디자인, 연구 개발 등 합성섬유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주요 고객사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 애슬레저 패션 브랜드 알로 요가(Alo Yoga) 등이 있다.
한세실업은 텍솔리니의 합성섬유 개발 기술 및 노하우를 활용해 액티브웨어, 속옷, 수영복 등 제품 카테고리 및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액티브웨어와 같은 고단가 제품군을 확대해 수주를 늘리는 등 수익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