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 비 토닝 기미 앰플 쿠션(이하 ‘기미 앰플 쿠션’)은 이지듀의 베스트셀러인 일명 ‘기미 앰플’로 불리는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의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아, 기미를 커버하면서 동시에 개선을 돕는 멀티 액션 쿠션이다.
이 제품은 피부에 밀착해 우수한 커버 효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 글루타치온, 미백 기능의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등을 함유해, 기미 면적, 수, 흔적 등 12가지 기미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뛰어난 커버력과 함께, 바른 시간 동안 기미와 피부 결 개선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듀 기미 앰플 쿠션은 갈색, 회갈색, 회색, 검은색의 4가지 유형의 기미를 완벽히 커버하는 동시에[2], 이지듀의 독자적인 성분인 ‘EGF’를 중심으로 한 미백 기능 성분 조합으로 기미 개선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피부에 밀착해 촉촉한 수분 광채를 부여해 탱탱하고 유리알 같은 피부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지듀의 기미 앰플 쿠션과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낮과 밤 24시간 동안 기미 개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두 제품을 병행 사용했을 때,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보다 기미와 잡티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기미 개선 효과가 사용 전 대비 26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3] 이는 낮 시간에 자외선으로 인해 기미가 짙어지기 쉬운 피부에 ‘기미 앰플 쿠션’을 덧바름으로써 더욱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
한편 이지듀는 멜리 비 토닝 기미 쿠션 외에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멜라토닝 크림, 멜라토닝 패치 등 독보적인 ‘기미 전문 케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베스트셀러인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1000만 병을 돌파하며 ‘대세’ 기미 케어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올해 배우 한가인을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0월 10일, 개관 110주년을 축하하며 ‘최초의 탁월함과 최상의 환대’의 의미를 담은 ‘퍼스트 투 파이니스트(First to Finest)’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온라인 채널 및 오프라인 이벤트, 특별 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914년 10월 10일 개관해 국내 최초 럭셔리 호텔의 시대를 알렸던 조선호텔은 ‘조선’의 이름을 지속적으로 이어오며 현존하는 최고(最古)의 호텔로 성장해왔다.
먼저,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퀴즈 이벤트, 110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10월 1일(화)부터 10월 31일(목)까지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조선호텔 헤리티지 퀴즈’를 통해 조선호텔의 헤리티지와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나(VODANA)가 BLDC 모터의 강력한 바람은 유지하면서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다나의 ‘컴팩트 밸런스에어 드라이어’는 컴팩트한 외형에 기존 모델 대비 약 20% 가벼워진 300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자사 드라이어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컴팩트한 제품이다. 특히, 분당 110,000RPM으로 회전하는 초강력 BLDC 항공 모터가 기존과 동일하게 탑재되어 빠르게 모발을 건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조작으로 개인별 취향에 맞는 바람과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3단계(23m/s – 27m/s – 32m/s) 풍속 기능과 3단계의 온도 조절(저온 모드/60±10℃, 중온 모드/80±10℃, 고온 모드/100±10℃) 기능으로 두피 및 모발 컨디션에 따른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한 단계를 기억해 재사용 시 자동 세팅해주는 풍속/온도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