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초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볼륨에 다양한 TPO에 맞춘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벨로 라인은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 후 지난 한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하는 등 좋은 시작을 보이고 있다.
새로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휠라 언더웨어만의 입체 설계를 적용했다.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볼륨업 효과에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벨로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여 일상 생활은 물론 가벼운 운동시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 팬티 라인업을 다양화해 기본 햄팬티 외에 T팬티, 사각 드로즈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믹스 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기존 컬러 4종(블랙, 라이트 멜란지, 라이트 브라운, 라이트 베이지) 구성에 신규 컬러 3종(화이트, 인디안 핑크, 우드)을 추가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휠라 언더웨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해 지그재그, 에이블리,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영와코루 비너스, ‘사랑의 형태들’ 테마로 한 영화제 개최
비너스가 트렌드의 중심인 성수동에서 무비랜드와 협업, 특별한 영화제를 개최하며 브랜드 탄생 70주년의 의미를 더한다.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국내 언더웨어 대표 브랜드 신영와코루 비너스(VENUS)는 성수동 프라이빗 소극장 ‘무비랜드’와 협업해 ‘사랑의 형태들’이라는 주제로 무료 영화제를 개최하고, 오늘(11일) 오후 8시부터 무비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영와코루의 ‘비너스’와 크리에이티브 그룹 모빌스의 ‘무비랜드’가 함께하는 이번 영화제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2주 동안 영화 7편을 무료로 상영하는 행사다. 비너스는 ‘영화관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라는 새로운 형태의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영화제는 비너스가 무비랜드의 첫 브랜드 큐레이터로 영화 선정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비너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사랑의 형태들’을 테마로 <아무르>,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캐롤>, <그녀>, <박쥐>, <문라이즈 킹덤>, <첨밀밀> 등 사랑을 모티프로 한 영화 7편을 직접 선정했다. 특히 <아무르>는 13년간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하늬가 직접 추천해 특별함을 더했다.
◆크록스, 팬들의 상상력을 실현시키는 ‘크록토버’ 축제 전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10월 한 달간 크록스 팬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크록토버(Croctober)' 캠페인을 전개한다. 크록토버는 크록스의 가장 큰 연례 행사로, 10월 한 달간 크록스에 대한 애정을 나누며 전세계 팬들과 함께 즐기는 행사이다. 올해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이번 크록토버에는 팬들에게서 가장 많은 요청을 받은 제품 중 하나인 '크록스 펫 부츠(Pet Crocs Boots)'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에 스타일을 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크록스 펫 부츠는 EVA 폼 소재로 편안함과 통기성을 모두 갖춘 반려견 전용 부츠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바크’(BARK)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크록스 펫 부츠는 10월 23일 크록스 팬들의 특별한 기념일인 '크록데이(Croc Day)'에 맞춰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며,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신을 수 있는 '글로우 인 더 다크 마블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Classic Lined Clog Glow In The Dark Marbled)'와 세트로 매칭해 착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그린 슬라임과 드래곤프루트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발하는 독특한 마블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프렌치 불독, 치와와, 골든 리트리버, 골든 두들 등 강아지 모양의 지비츠™ 참을 이용해 개성 있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반려견과의 특별한 유대감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크록스 펫 부츠의 가격은 74,900원이며, 글로우 인 더 다크 마블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의 가격은 94,900원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