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는 고물가 시대에도 소비자들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뛰어난 맛과 풍성한 토핑의 조화가 일품인 10인치 사이즈의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를 14,900원에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는 기존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에서 ‘먹그레이드(기존의 맛을 업그레이드)’된 메뉴로 실제 갈비 부위 140g이 고기 토핑으로 듬뿍 들어가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고기 맛을 자랑한다. 또한 굽네의 시그니처 메뉴인 갈비천왕 소스를 피자소스의 베이스로 활용해 ‘단짠’의 매력을 극대화하여 외관부터 식감까지 한입 가득 만족감을 선사한다.
한편, 굽네는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 출시를 맞아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Z세대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공략해 짧은 길이의 영상 광고로 제작했으며 토핑이 풍성한 제품의 강점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천진난만하고 귀여운 크리에이터 ‘콩아윤(팔로워 77만)’에서 ‘아윤이’가 엄마와 함께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를 맛보는 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캐치테이블, ‘화제의 식당’ 예약 오픈 알림 모아보기 업데이트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대표 용태순)가 운영 중인 캐치테이블이 화제의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셰프들의 식당에 대한 예약 오픈 알림을 모아볼 수 있는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이에 캐치테이블은 방송 출연 셰프들의 식당을 한 눈에 모아볼 수 있는 섹션을 오픈한 데 이어, 인기 셰프들의 식당 예약 오픈일도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도록 페이지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캐치테이블 앱 내 ‘셰프들의 식당’ 및 각 출연 셰프들을 소개하는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식당의 예약 오픈 알림을 쉽게 신청할 수 있다. 해당 기능을 통해 오픈 예정 시간 30분 전 알림을 받고 예약 신청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리스트에서 다음 예약 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하여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캐치테이블은 방송 출연 셰프들의 매장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매장을 실제 방문한 고객들이 남긴 리뷰를 모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이외에도 방송에서 선보인 경연 요리를 직접 맛볼 수 있는 릴레이 팝업 이벤트도 세 차례 진행했다. B2C와 B2B를 아우르는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으로서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 및 다채로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페토, 2024 FW 트위드 패턴 슈즈 컬렉션 공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24FW 시즌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트위드 패턴 슈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레페토의 클래식한 무드의 24FW 트위드 패턴 슈즈 컬렉션은 전국 레페토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