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에서는 따뜻한 국물 요리부터 입맛을 돋우는 반찬류까지 다양한 간편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할인전의 주요 제품인 ‘굽네 쪽갈비’와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은 우수한 맛과 품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굽네 쪽갈비’는 100% 로인립을 사용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굽네만의 시그니처 소스인 볼케이노 소스와 갈비천왕 소스를 더해 매콤함과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2시간 저온 숙성과 스팀 공법을 사용해 잡내 없이 육즙 가득한 쪽갈비의 풍미를 그대로 살려 홈쇼핑에서도 사랑받는 제품이다.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은 부드러운 순살 닭다리살과 쫄깃한 소곱창이 어우러진 요리로 양파, 고구마, 대파 등 푸짐한 재료에 깊고 진한 고추장 양념을 사용해 칼칼한 국물 맛을 선사한다. 마늘과 후추가 들어간 얼큰한 고추장 양념은 끓일수록 깊은 감칠맛을 더해준다. 특히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곱도리탕을 1~2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550g)으로 구성해 집이나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 ‘굽네 얼큰 순살 곱도리탕’은 1+1 혜택을 진행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굽네몰 가을 미식회’ 특별 할인전에서는 ▲국산 닭가슴살과 채소로 꽉 찬 ‘굽네 닭가슴살 만두’ ▲100% 국내산 시래기가 듬뿍 들어간 ‘시래기 표고버섯 솥밥’ ▲6종의 다양한 맛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치밥&볶음밥’ ▲직화 오븐에서 구워 풍미 가득한 ‘통닭다리 순살’ ▲저온 숙성한 통삼겹을 180°C 오븐에 구운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굽네 특제 소스 3종을 더한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알싸하게 매콤한 고추바사삭의 맛을 담은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퍼시스, ‘리얼미앳오피스’ 팝업스토어 운영
오피스 가구 전문 기업 퍼시스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크레아레에서 ‘리얼미앳오피스(RealME@office)’ 브랜드 캠페인 팝업스토어를 내달 14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업의 핵심 세대인 2535 구성원의 진짜 모습을 이해하고 그들의 생각과 가치를 연구하기 위한 퍼시스 ‘리얼미앳오피스’ 브랜드 캠페인의 오프라인 활동이다. MZ 직장인에 대한 선입견을 깨고 개개인이 가진 고유의 모습을 들여다봄으로써 실제 오피스 가구 사용자인 2535 구성원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는 미래 오피스의 주축이 될 MZ 세대를 위한 다채로운 체험형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매주 월요일과 토요일에는 MZ 직장인들에게 많은 영감을 제공하는 연사들과의 토크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팝업스토어는 ▲스스로에 대해 알아보는 ‘탐구의 공간’, ▲리얼미앳오피스 속 자신을 발견하는 ‘몰입의 공간’, ▲사람들과 교류하며 진짜 나를 찾는 여정의 마무리, ‘교류의 공간’ 총 3층의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방문객들에게 리얼미 사원증과 리얼미 워킹로그(RealME Working log) 다이어리를 제공, 각 전시 공간에서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고 답변을 작성해 본 내용들로 다이어리를 채워 나가며 진정한 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한다.
1층 '탐구의 공간'은 리얼미 워킹로그(RealME Working log) 다이어리를 중심으로 나에게 질문을 던지는 공간이다. 먼저 키오스크를 통해 오피스에서의 진짜 모습을 알아볼 수 있는 직장인 유형 검사 ‘리얼미 테스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반으로 나만의 사원증을 수령할 수 있다. 또 MZ 직장인에 대한 다양한 편견으로 구성된 질문지 ‘디깅페이퍼’를 선택하고, 이 질문들에 대한 또래 직장인들의 답변이 적힌 ‘모티브 페이퍼’를 살펴보며 직장인으로서의 ‘진짜 나’를 찾아보는 여정을 시작한다.
◆오닐, 에코 소재 적용한 기능성 써모어 패딩 시리즈 출시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오닐’이 에코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써모어 패딩 시리즈를 출시해 올겨울 따듯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최근 기상청에서 발표한 '2024년 10~12월 3개월 전망'에 따르면 올해 12월 기온은 평년보다 대체로 낮을 것으로 전망됐다. 이에 오닐은 한파에 대비해 따듯한 패딩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써모어 패딩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들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경영과 함께 보온성을 고려하여 고기능성 소재인 ‘써모어(THERMORE)’가 사용됐다. ‘써모어’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이자 의류용 프리미엄 친환경 보온성 충전재로 ‘블루사인(Bluesign®)’ 및 ‘GRS 글로벌 재활용 표준(Global Recycle Standard) 인증’을 받았다. 따듯하면서도 경량성이 우수해 일상생활에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시리즈에는 ▲후드 내장 형태로 후드형과 스텐드넥 형태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애쉬 여성 써모어 후디 베스트’, ▲덤블 플리스 소재를 후드 안감으로 넣어 더욱 따듯함을 느낄 수 있는 ‘헬렌 여성 써모어 퀼팅 롱 후디 점퍼’, ▲후드 스트링을 통해 바람이 부는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후드 활용이 가능한 ‘랠리 써모어 블록 점퍼’, ▲오버핏패턴으로 여러 상품과 레이어드 활용 가능한 ‘러스틀 써모어 스탠넥 점퍼’, ▲과하지 않은 크롭 기장으로 여성스러움과 실용성을 갖춘 ‘리나 여성 써모어 퀼팅 후디 점퍼’ 등 다양한 의류들이 포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