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서포터즈 멘토 ‘바른이’ 환영식 성진행 外

기사입력:2024-11-01 13:38:0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치킨 브랜드 ‘바른치킨’이 2기 서포터즈의 멘토라고 할 수 있는 1.5기 멘토 '바른이'를 모집, 성황리에 환영식을 마무리했다.

‘바른치킨’ 2기 서포터즈의 멘토 양성을 위해 모집된 '바른이'는 ‘바른치킨’ 1기 서포터즈에 참여했던 멤버와 새롭게 모집된 멤버를 포함해 총 8명으로 선발됐으며, 모집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한달 간 진행됐다.

멘토 ‘바른이’는 2024년 10월 25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 앞으로 약 6주간 활동하게 되며, ‘바른치킨’의 브랜드 기획 참여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물론, 2기 서포터즈의 멘토 역할을 적극 담당하게 된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2기 서포터즈를 본격적으로 모집하기 전 1기 서포터즈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결과, 멘토를 모집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됐다”며 “바른이는 2기 서포터즈의 멘토 역할과 더불어 2030 타겟층과의 소통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깨끗한 기름과 좋은 식재료를 추구하는 ‘바른치킨’은 ‘바른치킨’ 전용유 1통(18리터)으로 치킨 58마리만 조리하는 ‘치킨실번제’와 나트륨을 줄인 저나트륨 치킨 공급, 국내산 현미로 만든 파우더 사용, 순살까지 구분 없이 100% 국내산 계육 사용 등 바른 먹거리를 실천해 나가는 브랜드다.

◆스타필드 ‘BIG SHOW’ 선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국가대표 쇼핑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구경거리·체험거리·살거리가 가득한 ‘스타필드 BIG SHOW’를 선보인다.
올해로 5회 째를 맞은 ‘쓱데이’는 1년에 단 한 번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총출동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과 실질적 혜택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축제다.

스타필드는 쓱데이 5주년을 기념해 쇼핑을 넘어 문화와 휴식, 엔터테인먼트로 고객들의 공간 경험을 확장해 온 역량을 십분 발휘해 지난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들을 준비했다. 캐릭터 퍼레이드쇼부터 모빌리티쇼, 놓치면 아까운 쇼핑 혜택까지 온 가족이 스타필드에서 쓱데이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먼저, 해마다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물해 온 ‘캐릭터 퍼레이드쇼’도 더 많은 캐릭터와 함께 더 많은 지점(11/2 고양·11/3 코엑스·11/9 안성·11/10 수원)에서 펼쳐진다. 코코몽, 로보카 폴리, 브레드 이발소, 타요 등 완구 캐릭터는 물론 쿠키런, 농심, 해태, 플레이송스 등 게임과 식음료, 교육 브랜드 캐릭터까지 총 60종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 스타필드에 울려 퍼지는 마칭 밴드의 힘찬 연주에 맞춰 60종의 캐릭터들이 행진해 보기 드문 장관을 이룰 예정이다. 동심 속 세상이 눈 앞에 펼쳐져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자동차 매니아들이 매년 손꼽아 기다리는 ‘스타필드 모빌리티쇼’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어 ‘모빌리티 메카’로 불리는 스타필드의 명성에 걸맞게 슈퍼카와 바이크는 물론 올해는 튜닝카와 레이싱카까지 한 자리에 모았다. 맥라렌, 페라리, 포르쉐, BMW, 서킷레이싱에 특화된 영국의 래디컬 등 슈퍼카와 레이싱카, 고성능 자동차 튜닝 전문 기업 베이직퍼포먼스의 튜닝카까지 7대 브랜드 자동차 총 11대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복합 문화 공간 ‘RSG’와 함께 야마하, KTM, 인디언모터사이클, 트라이엄프 등 7개 브랜드의 희귀한 바이크 40대도 준비했다.
◆웰메이드, 다시 돌아온 국민 CM송 ‘웰송(well-song)' 캠페인 공개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다시 돌아온 국민 CM송 ‘웰송(Well-song)’ 캠페인을 공개하며, 50주년 기념 캠페인의 마침표를 찍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메이드는 올해 세정그룹 창립 50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캠페인, 장인 정신의 가치를 조명한 ‘웰-리브 마스터’ 캠페인 등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활동으로 고객들과 소통해 왔다. 이번 캠페인은 1년 동안 이어진 50주년 기념 캠페인의 마침표로, 웰메이드 론칭 당시 선보였던 CM송을 활용해 기존 고객들에게는 추억을, 신규 고객들에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

‘웰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지난 2013년 공개와 동시에 남녀노소 사랑받으며 ‘국민 웰송’으로 불렸다. 이후 10여 년간 시대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버전을 선보여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민 CM송’으로 자리했다. 특히 2016년, 가수 윤도현의 파워풀한 ‘록버전 웰송’이 인기를 끌었고, 2020년에는 임영웅이 부른 신나는 리듬의 ‘트롯웰송’이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2024년 버전의 ‘웰송’과 함께 브랜드 모델 남궁민과 전국 360여 개 매장의 ‘웰메이드 마스터’들이 출연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잘 만든 옷, 잘 맞는 옷, 언제나 우리 곁에’라는 ‘웰송’의 가사처럼 앞으로도 전국 곳곳에서 잘 만든 옷으로 고객들을 기다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웰송’ 컴백을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11월 한 달간 인디안, 브루노바피, 더레이블, 데일리스트 등 웰메이드 브랜드들의 FW 신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을 열고,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1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 신라호텔 식사권(2인), 남궁민 친필 사인 제품과 폴라로이드 세트 등 특별한 경품도 준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42.36 ▼13.79
코스닥 729.05 ▼14.01
코스피200 337.49 ▼1.8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617,000 ▼154,000
비트코인캐시 485,600 ▲2,000
비트코인골드 30,440 ▼110
이더리움 3,483,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5,560 ▼30
리플 725 ▲7
이오스 612 0
퀀텀 3,082 ▲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701,000 ▼149,000
이더리움 3,483,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25,570 ▼30
메탈 1,243 ▼7
리스크 1,063 0
리플 725 ▲10
에이다 482 ▲4
스팀 22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6,630,000 ▼140,000
비트코인캐시 485,800 ▲2,800
비트코인골드 30,500 ▼20
이더리움 3,483,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25,570 ▼30
리플 724 ▲6
퀀텀 3,070 ▼17
이오타 161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