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연말을 맞아 보쌈 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찬원 콘서트 VIP 티켓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해당 콘서트는 이찬원이 전국투어 중인 ‘2024 이찬원 콘서트 찬가(燦歌)’의 마지막 서울 앵콜 공연으로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경기장(KSPO DOM)에서 열린다.
이벤트는 11월 1일(금)부터 11월 17일(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보쌈 메뉴를 구매하고 카카오톡에서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한 뒤 1:1 채팅창에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된다. 단 도시락과 1인 메뉴는 제외되며, 영수증에는 구매 일자와 가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50명에게는 이찬원 서울 앵콜 콘서트의 VIP티켓(1인 2매씩)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22일(금) 개별 메시지로 안내될 예정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연말 콘서트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 티켓팅으로 예매 경쟁이 매우 치열한 만큼, 원할머니보쌈을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께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사랑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페리페라, '카드캡터 체리 콜라보 컬렉션'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인기 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체리와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 밝혔다.
2024년 11월 1일 전격 출시되는 ‘페리페라 카드캡터 체리 콜라보 컬렉션’은 투명하고 아이시한 핑크 컬러 무드의 컬렉션으로 카드캡터 체리 만화의 시즌별 포인트 요소를 사용해 동심을 자극하는 패키지 디자인과 컬러명을 담아 출시된다. ‘페리페라 카드캡터체리 콜라보 컬렉션’은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 ‘워터 베어 틴트’, ‘잉크 무드 글로이 밤’ 등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구성되어 있다.
‘페리페라 카드캡터 체리 콜라보 컬렉션’ 중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는 몽환적인 컬러와 마법진 타정 하이라이터로 돌아온 만능 멀티 팔레트로 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까지 한번에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5호 클리어 윈터는 아이시함이 감도는 뮤트~쿨 계열의 컬러로 겨울 브라이트, 봄클리어에게 추천하며, 좌/우 무드를 나눈 명확한 컬러 가이드로 2가지 색다른 룩 연출이 가능하다.
끈적임 없이 투명하게 배어드는 생기 애착 수분 촉촉 틴트 ‘워터 베어 틴트’는 3가지의 신규 컬러들로 출시된다. 레드 브라운 컬러 ▲12호 봉인의 힘은 가을 웜톤에게 추천하며, 미지근 핑크 컬러 ▲13호 체리블라썸은 봄 웜, 여름 쿨톤에게, 쿨한 포인트 형광 핑크 컬러 ▲14호 꿈과함께는 여름 라이트톤에게 추천한다.
◆캠핑 브랜드 ‘디오디’, 런칭 2개월만에 2개 매장 월 매출 1억 달성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 신세계 센텀시티몰점과 신세계 대전점이 지난 8월 오픈 이후 약 2개월만에 월 매출 1억 원을 돌파했다.
디오디는 지난 6월 웨어 라인을 신규 런칭 이후, 8월 말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이어 신세계 대전에도 매장을 열었다. 이후 단 2개월만에 월 매출 1억원이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였다. 이는 예상했던 목표달성 시점을 약 1개월 앞당긴 것이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패션 시장 경기 속에서 이룬 성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유통망 확보도 순항 중이다. 현재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신세계 대전점을 비롯해 더 현대 서울 등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방 주요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총 19개 매장을 운영 중이고, 연내 2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 같은 성과는 디오디만의 명확한 정체성에 기반해 소비자층을 세분화한 참신한 상품 기획, 높은 필파워의 유러피언 뮬라드 덕 다운 같이 고품질 대비 합리적 가격 전략에 기인한 것으로 본다.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여행을 즐기는 25-35타겟을 정조준한 마케팅도 시너지를 낸 것으로 분석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