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 음료는 피스타치오, 마시멜로, 브라우니 등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토핑을 더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파스쿠찌의 ‘골든삭’ 원두로 추출한 커피와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베이스의 조화에피스타치오 토핑으로 마무리한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라떼’ △ 구운 마시멜로 시럽과 초콜릿, 커피 샷을 더한 오트 음료에 폭신한 마시멜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시멜로 모카 오트’ △ 고소한 브라우니 라떼 위에 쫀득한 브라우니를 눈송이처럼 토핑한 ‘브라우니 스노잉 라떼’ △ 시칠리안 레몬베이스와 히비스커스 체리티를 블렌딩해 추운 겨울 즐기기 좋은 ‘윈터 레몬체리 티’ 등 4종이다.
◆쏘럭스 아이웨어, 롯데면세점 온라인 공식 입점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쏘럭스(Sso.Lux)가 롯데면세점 온라인에 공식 입점했다.
쏘럭스의 슬로건인 ‘Signature Style of Luxury’ 답게 견고한 베타티타늄 프레임(B-Titanium)과 이테리 명품 마추켈리아세테이트(Italy MAZZUCCHELLI Acetate)를 바탕으로 하여 세심한 기술력이 더해진 높은 퀄리티와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브랜드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시즌별 트렌드 컬러를 반영하여 원색에서 파스텔 색상까지 다양한 패턴 컬러의 아이웨어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최근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다양한 셀럽들이 쏘럭스 제품을 착용하여 쏘럭스만의 편안함과 클래식한 감각을 인정받고 있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코리아 모델 세븐틴 에스쿱스, 호시와 함께한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세븐틴 에스쿱스와 호시가 함께한 이번 ‘라이트 리플렉팅 세럼 쿠션 파운데이션(LIGHT REFLECTINGTM SERUM CUSHION FOUNDATION SPF 42/PA++)’ (이하 ‘NEW 세럼쿠션’) 화보는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아티스트의 광채 피부가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번 ‘NEW 세럼쿠션’ 화보는 이전 강렬한 블랙 익스플리싯 립스틱 화보와 다르게 빛을 사용한 듯한 블루 톤 배경과 화이트 컬러의 패션으로 퓨어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최대한 자연스러우면서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화이트 패키지의 ‘NEW 세럼쿠션’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새롭게 선보인 ‘NEW 세럼쿠션’의 화보는 나스만의 엣지 있는 글로우 메이크업으로 완성됐다. 화보 속 아티스트의 룩에서 ‘NEW 세럼쿠션’과 ‘에프터 글로우 립 밤’으로 연출된 입체감 있는 광택이 눈에 띈다. 에스쿱스와 호시는 ‘NEW 세럼쿠션’ 대표 컬러인 서울과 몽블랑 쉐이드를 활용했다. 에스쿱스는 ‘NEW 세럼쿠션’의 쿨 언더톤의 가장 밝은 쉐이드 ‘서울’ 컬러로 화사한 피부 표현 및 ‘에프터 글로우 립 밤’의 ‘터보’ 쉐이드 체리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생기 가득한 룩을 완성하였다. 호시는 ‘NEW 세럼쿠션’의 뉴트럴 언더톤의 가장 밝은 쉐이드 ‘몽블랑’ 컬러로 건강한 피부 표현 및 ‘에프터 글로우 립 밤’의 더스티 로즈 컬러 ‘돌체비타’과 골든 쉬머 피치 핑크 ‘오르가즘’ 쉐이드를 믹스해 메이크업의 완성 후에도 빛나는 룩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