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두끼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 있다. 네이퍼페이 결제 론칭을 기념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나 머니로 19,8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3천원을 즉시 적립하는 이벤트도 12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두끼 매장에서 2인 이상 방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가족 및 친구들이 방문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결제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외식을 즐길 수 있다.
두끼는 최근 간편결제 사용자 증가 추세에 발맞춰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음과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앞으로도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두끼는 11월 17일까지 떡볶이뿐만 아니라 햄버거까지 마음껏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맘껏버거 리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첸,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여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공동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쿠첸은 행사 기간 동안 단독 브랜드관을 열고 빅스마일데이 10% 할인 쿠폰에 중복 사용이 가능한 브랜드 전용 최대 15% 할인 쿠폰, 카드사 7% 할인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첸은 이번 기획전에서 신제품 ‘그레인’과 스테디셀러 ’121 플러스’ 등 환절기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잡곡 밥솥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제품 모두 백미밥은 더욱 부드럽게, 잡곡밥은 백미처럼 빠르게 취사하는 2.1 초고압 기술을 탑재했다. 잡곡밥의 경우 초고압으로 취사 온도를 끌어올려 잡곡의 수분 흡수율이 높아져 서리태 기준으로 기존보다 식감이 33% 정도 개선돼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레인’ 밥솥은 2.1 초고압에 ‘메뉴+’ 기능으로 한층 더 뛰어난 밥맛을 구현한다. ‘메뉴+‘는 잡곡 종류와 쌀 품종에 맞는 15가지 취사 알고리즘을 제공하는 기능이다. 슈퍼곡물밥‧보리잡곡밥‧흑미밥‧기장밥‧귀리밥 등 인기 잡곡과 쿠첸 ‘121 건강잡곡’을 비롯해 소비량이 높은 쌀 품종 5종 전용 알고리즘으로 맛과 영양을 한층 끌어올린 밥을 완성한다.
◆간호사연구소, 호주간호사 취업 준비 간호사 대상 강연회 개최
이날 강연에서 이강용 간호사는 호주간호사의 기본적인 준비사항, 면허 전환, 연봉 및 장단점뿐만 아니라, 호주의 선진의료시스템의 사례를 5가지 공유하면서 국내에 벤치마킹 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제시했다.
이강용 간호사는 중앙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병원 성인응급실에 근무하면서 미국, 아랍에미리트, 호주 간호사 면허를 취득하고 2023년 호주로가 간호사취업했다. 특히, 2020년 ‘코로나19 스토리’ 공모전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널리 알려졌다.
간호사연구소는 해외 간호사에 대한 관심이 최근 간호사들 사이에 큰 관심사안으로 미국간호사 만큼 호주간호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 해당 강연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단순히 국내와 국외의 간호사 여건을 비교하는 강연이 아니라 근거를 기반으로 장점과 단점을 명확히 제시하여 객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게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