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순수 브랜드로 마늘과 와인이라는 특화된 콘셉트로 성장해온 매드포갈릭은 최근 한국 고유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다.
매드포갈릭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과감하게 트렌드를 접목시킨 메뉴와 품질 좋은 식재료를 기반으로 한 미각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찾는 외식 공간으로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 세계 식문화를 선도하는 K-브랜드로 거듭난다는 포부이다.
11월 8일 오픈하는 매드포갈릭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은 새로워진 매드포갈릭의 방향성을 담은 첫번째 리뉴얼 매장이다.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많이 찾는 중심상권인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위치해 있으며 밝아진 무드와 편안하면서도 현대적인 모던미드센츄리 콘셉트로 변화를 주었다.
이번 리뉴얼의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탄탄해진 메뉴 라인업이다. 특히 스테이크 메뉴 강화를 위해 육즙이 향상되도록 기본 용량 또한 기존 200g에서 300g으로 변경하고, 매드포갈릭의 독창적인 ‘소스 푸어링 스테이크’로 각 부위별 장점을 극대화했다. 또한 무한리필과 포장이 가능한 시그니처 식전빵 ‘매드번’이 새롭게 서비스되며, 수제 라구 소스를 곁들인 ‘매드 라자냐’,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 ‘해장스프’ 등 다양한 신메뉴가 대거 추가되었다.
또한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인 런치세트,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등 다양한 세트메뉴를 추가하고, 제휴할인을 대폭 확장해 고객접근성을 높였다. 매드포갈릭에서는 최대 20%에 달하는 통신사 멤버십 제휴할인과 주중 20%, 주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M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어노브, ‘이터널 아우라’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와이어트의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프레그런스 라인의 첫 신제품 ‘헤어 퍼퓸’ 출시를 맞아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어노브의 신규 캠페인 ‘I’M MUSE’와 연계하여 향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노브의 글로벌 엠버서더 세븐틴 민규와 배우 노윤서의 I’M MUSE 캠페인 화보 공개 함께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글로벌 엠버서더들의 페르소나를 담은 팝업 오픈 소식으로 떠들썩했다. 팝업 오픈 전 네이버 플레이스로 사전 입장 예약을 받았는데, 예약사이트 오픈 직후 예약 페이지가 접속 불가할 정도로인기가 대단했다고 한다. 현재 사전 예약은 전 회차 마감됐다.
‘이터널 아우라(Eternal Aura)’라는 컨셉 아래 헤어 퍼퓸의 세 가지 향과 감각적 비주얼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방문객은 향마다 각기 다른 페르소나를 체험하고 자신만의 이미지를 찾아가는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보스(BOSS), 홀리데이 캠페인 공개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스(BOSS)가 2024 홀리데이 캠페인을 공개하며 업그레이드 된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했으며, 배우 이종석을 포함한 브라질의 대표적인 슈퍼모델 지젤 번천(Gisele Bündchen), 영국의 전설적인 축구 선수이자 스타일 아이콘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 나이지리아 아티스트 버나 보이(Burna Boy)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즌의 컬렉션은 세련된 이브닝 웨어부터 시즌에 어울리는 연인과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 아이디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공개 된 2024 홀리데이 캠페인 이미지와 영상에서의 셀러브리티들은 눈부신 네온 조명 아래 보스의 최신 홀리데이 룩을 각자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BeYourOwnBOSS 캠페인 메시지를 개성 있게 담아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