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은 지난여름 진행한 ‘짱구는 못말려’ 협업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겨울 시즌 두 번째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만화 속 짱구가 좋아하는 푸딩과 멜론을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겨울철에 어울리는 달콤한 메뉴로 선보였다.
먼저 ‘짱구가 좋아하는 푸딩멜론쉐이크’는 달콤한 멜론 베이스에 부드러운 우유가 더해져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흰둥이도 반한 푸딩밀크쉐이크’는 진한 우유 맛과 달콤한 바디감이 조화를 이뤄 깊은 풍미가 일품이다. 두 메뉴 모두 11월 21일에 출시되며, 커스터드 푸딩이 쉐이크 위에 통째로 올라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오는 12월 5일에 출시되는 디저트 메뉴인 ‘짱구의 신나는 멜론탐험빵’은 달콤한 멜론 향과 부드러운 크림의 밸런스가 뛰어나다. 연둣빛 빵 속에 크림을 듬뿍 담아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한 한정판 MD상품도 선보인다. 짱구와 흰둥이의 귀여운 비주얼을 활용한 ▲틴케이스&스티커 세트 ▲핸드타월 2P 세트 ▲씨리얼 머그&스푼 세트 ▲머그&뚜껑 세트 ▲손잡이 텀블러 등 소장 가치가 높은 MD 상품을 구성했다.
이번 협업 메뉴와 MD제품은 11월 21일(목)과 12월 5일(목)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1월 21일(목)부터 신메뉴 ‘푸딩멜론쉐이크’, ‘푸딩밀크쉐이크’ 2종과 MD제품 ‘틴케이스&스티커 세트’, ‘핸드타월 2P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2월 5일(목)부터는 디저트 신메뉴 ‘멜론탐험빵’과 MD제품 ‘씨리얼 머그&스푼 세트’, ‘머그&뚜껑 세트’, ‘손잡이 텀블러’가 공개된다.
이번 신메뉴 및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과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 포토카드 & 엽서 세트 증정 행사 진행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디스커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디스커버리 X 변우석' 콜라보레이션 포토카드(4종)와 엽서 (4종)로 구성된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로, 겨울 아웃도어 여행의 특별한 감성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X 변우석 포토카드 & 엽서 세트는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세트는 디스커버리 앰버서더 변우석이 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자연 속에서 아웃도어 여정을 즐기는 순간들을 담고 있다. 변우석의 자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4FW 고프코어다운 제품을 함께 담은 이번 화보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디스커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디스커버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은품을 받기 위한 최소 구매 금액 조건은 없다. 사은품은 한 고객당 1 세트만 제공되며,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벤트 일정은 디스커버리 공식몰에서는 11월 21일(목) 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1월 22일(금)부터 시작되며, 각 매장 별 사은품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나이키, 최고의 쿠셔닝 통해 궁극의 편안함 선사하는 ‘보메로 18 ’ 출시
나이키가 최고의 쿠셔닝을 바탕으로 편안한 러닝의 새로운 기준이 될 러닝화 ‘나이키 보메로 18 (Vomero 18)’을 선공개한다.
보메로 18은 나이키의 대표 폼 기술 중 줌X(ZoomX)와 리액트X(ReactX)를 결합해 최고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발 길이에 맞춰 적용된 줌X 폼은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하며, 발 앞과 뒤에 위치한 리액트X 폼은 뛰어난 에너지 리턴으로 효율적인 러닝을 돕는다. 특히, 폼 스택 높이는 이전 모델 대비 6mm 증가한 46mm로, 역대 보메로 중 가장 높은 쿠셔닝을 자랑한다.
나이키 러닝화 프로덕트 라인 매니저 애슐리 캠벨(Ashley Campbell)은 “러너들에게 쿠셔닝은 발바닥 충격을 완화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핵심 요소”라며, “보메로 18은 모든 러너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기술과 세심한 디자인으로 탄생했다”고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보메로 18은 여성들의 요구사항과 인사이트를 세심하게 반영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표현을 담은 실루엣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