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컬렉션’은 구름처럼 부드럽고 솜털처럼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무드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24 윈터 캠페인 주제인 ‘위켄더 라이프’(Weekender life : Winter at White)를 콘셉트로 한적한 숲속에서 보내는 휴식처럼 편안하고 클래식하지만, 그래서 더 멋스럽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은 제품을 선보인다.
케즈의 베스트셀러 ‘클라우드 패딩 부츠’는 이번 시즌 보온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소프트 타입의 패딩 충전재가 양말을 신은 듯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하며 인솔에 퍼 소재가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동글동글한 무드와 곡선 퀼팅 디자인이 특징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 화이트, 실버, 블랙, 초코로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동글동글한 디자인과 굽이 눈에 띄는 ‘클라우드 플러피 패딩 부츠’는 슬림한 실루엣과 여성스럽고 섬세한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패딩 부츠다. 내피에 적용된 부드러운 퍼가 추운 겨울 날씨에 따뜻함을 제공하며, 가볍고 유연한 미드솔에 미끄럼 방지 효과 패턴 등을 적용해 눈길에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클라우드 다운’은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클라우드 다운’으로 재탄생했다. 겉면은 솔리드 원단에 가로 퀼팅 디자인으로 반투명 실리콘 로고 와펜과 위켄더 그래픽 와펜을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이면은 눈꽃 그래픽 프린트 원단에 자수 로고 라벨을 적용해 착장에 따라 서로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넉넉한 사이즈의 오버핏과 드롭 숄더 라인, 밑단 스트링 등의 디테일로 체형에 관계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게 디자인했다.
◆할리스, 홀리데이 케이크 ‘딸기는 파티 중’ 사전 예약 오픈
할리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제철 생딸기를 가득 올린 시즌 한정 홀케이크를 공개하고, 22일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의 홀리데이 시즌 신규 홀케이크 ‘딸기는 파티 중’은 생딸기가 풍성하게 장식된 2단 케이크다. 크리스마스가 떠오르는 레드 시트 위에 진하고 부드러운 치즈 무스와 상큼한 딸기 퓨레를 듬뿍 올렸다. 마지막으로 눈처럼 하얀 화이트 글레이즈로 표면을 감싸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연말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케이크 위에는 먹음직스러운 생딸기를 듬뿍 올려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부드럽고 진한 치즈 맛이 가득한 글레이즈 케이크와 산뜻한 딸기가 어우러지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상큼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맛과 비주얼을 모두 잡은 ‘딸기는 파티 중’은 이름에 걸맞게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송년회, 연말 모임 등 다양한 파티를 빛낼 주인공으로 손색없다.
할리스는 바쁜 연말 시즌을 앞두고, 홀리데이 케이크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7천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수령 희망 날짜와 매장 선택이 가능해 연말 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단 2주간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리스 홀케이크 사전 예약은 22일(금)부터 12월 5일(목) 까지 ‘할리스 멤버십 앱’에서 진행된다.
◆쇼핑엔티, 한파 패션·리빙 특별전 진행
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채널 쇼핑엔티는 연이은 한파에 월동 준비를 돕는 패션 의류와 방한 용품을 최대 38% (최대 10만원) 할인하는 ‘한파 패션·리빙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쇼핑엔티 대표 패션 브랜드 ‘오디브’ 신상품 아우터 3종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의 방한 의류, 침구, 커튼, 전기요 등을 준비했다.
먼저 11월 19일부터 ‘한파 패션 기획전’이 진행되며 쇼핑엔티 단독 패션 브랜드 ‘오디브 24년 겨울 신상품 아우터 3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오디브 겨울 아우터는 구스다운8020 소재로 디자인과 따뜻함을 모두 잡은 겨울 베스트셀러 ‘시그니처 롱 구스 다운’을 비롯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니트 카라 하프 다운’, 합리적인 가격의 ‘FAUX 밍크 퍼 자켓’이다. 오디브 겨울 의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소재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자 원가 인상에도 전년 수준의 가격대로 준비했다. 오디브는 쇼핑엔티가 4060 고객을 타켓으로 2019년에 처음 선보인 뒤 현재까지 누적 주문액 1,152억원의 메가히트 패션 브랜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