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도시락은 덮밥류 1종(데미 미트볼 덮밥)과 파스타 2종(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 소불고기 청양크림 파스타)이다. 세가지 신메뉴 모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연말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4~6천원대의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가성비가 넘치지만 맛과 풍성함은 남다르다. 소불고기, 햄버그 스테이크, 미트볼 등 친숙하고 익숙한 재료를 한솥도시락의 노하우와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를 활용해 한층 더 특별한 맛과 푸짐한 식사로 재탄생 시켰다.
‘데미 미트볼 덮밥’은 육즙 가득한 국내산 돼지고기 미트볼과 깊고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가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 계란후라이와 그린빈이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과 함께 고단백의 영양가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가성비 있는 든든한 한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는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파스타 메뉴 재출시 요청에 새롭게 리뉴얼하여 출시한 메뉴다. ‘소불고기 청양크림 파스타’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파스타 메뉴로 고객 니즈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 파스타를 담아내는 용기도 새로워졌다. 재생 가능한 친환경 식물을 원료로 만든 친환경 펄프 용기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소불고기 청양크림 파스타’는 부드러운 크림 소스에 담백한 소불고기와 매콤한 청양고추가 조화를 이루며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고소한 마늘 후레이크가 더해져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더했다. ‘햄버그 나폴리탄 파스타’는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에 소시지와 햄버그 스테이크가 어우러진 친숙한 메뉴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클래식한 맛을 자랑한다.
◆정샘물,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쿠션 부문 압도적 1위 수상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전체 입점 쿠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K뷰티’ 플랫폼인 올리브영이 연간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 기반으로 부문별 수상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이다. 그 해의 헬스앤뷰티 상품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중요한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의 쿠션 부분에서 1위를 수상한 제품은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으로 2015년 출시된 이래 명실상부 국내 대표 쿠션으로 자리매김하며 ‘유목민정착쿠션’, ‘천만쿠션’ 등으로 불리는 등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올리브영 하이엔드 뷰티의 Lux 부분에서도 지난해까지 3년 연속 1위를 고수한 제품이기도 하다.
정샘물 스킨 누더 쿠션은 이러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구성의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페어라이트)’은 뷰티앱 화해 2024 뷰티 어워즈에서도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되며 그 명성을 이어 나가고 있다. 100% 소비자의 평가로 뽑은 화해 2024 어워즈에서 베이스 베이크업 쿠션부문의 1위로 당당히 수상한 것. 2024 화해 뷰티 어워드’는 약 1,100만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2024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이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 보고 작성한 리뷰를 바탕으로 어워드에 선정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일룸, 취향 따라 학습·휴식 공간 완성하는 학생방 시리즈 ‘뉴트’ 출시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아이만의 맞춤 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학생방 가구 ‘뉴트’ 시리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룸은 학생방 가구 전문가이자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아이의 체형, 성장 과정, 학습 유형 등을 끊임없이 고민하는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적용한 학생방 가구를 선보이며 많은 학부모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일룸은 아이들이 가구에 본인만의 취향을 담은 소품을 매칭해 개성을 드러내는 것을 파악해 다양한 옵션 추가 및 레이아웃 변경이 가능한 학생방 시리즈인 뉴트를 선보였다.
신제품 뉴트는 아이의 취향 및 공간에 따라 인테리어를 조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룸은 △올인원 △집중형 △오픈형 패키지를 제안한다. 뉴트의 △올인원은 방 안에서 학습, 휴식, 취미 등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아이들을 위한 패키지로, 수납형 침대부터 책상, 옷장, 화장대 등 수납력이 뛰어난 제품들로 구성됐다. △집중형은 ‘ㄱ’형 책상과 책장, 침대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온전히 학습에 집중하고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오픈형은 창문의 개방감을 강조하고 싶은 공간에 제안하는 패키지로, 스크린형 책상, 파티션 책장, 침대 등을 배치해 감성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뉴트는 책뿐만 아니라 PC,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며 학습하는 아이들에게 최적화되었다. 책상에는 멀티 학습에 최적화된 거치 패널을 레이어드해 책을 비롯한 노트북, 패드 등을 올려둘 수 있으며, 책상장 상부와 하부, 레이어드 패널 안쪽은 수납 공간으로 확보해 용도에 맞는 자유로운 수납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