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에서 소개하는 새로운 소스는 ‘투움바 떡볶이’다. 투움바 소스는 크리미하면서도 매콤한 풍미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소스 중 하나다. 원래 파스타와 함께 즐기는 소스로 익숙하지만, 최근 떡볶이와 함께 즐기는 독특한 조합이 인기를 끌며 별미 메뉴로 자리 잡았다.
특히 투움바 떡볶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모, 네모, 동그라미, 오징어 모양의 개성 있는 <오징어 모양떡>을 함께 제공해 먹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또한 겨울 간식으로 구성된 3종 겨울 간식도 주목할 만하다
두끼 담당자는 “이번 ‘럭키두끼 윈터파티’는 두끼에서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준비한 2024년의 마지막 프로모션”이라며 “떡볶이부터 시작해 달콤 겨울 간식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일거양득의 풍족한 기분을 느끼는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크(ZOOC), 잠실 스토어 리뉴얼 오픈
대현(대표 신윤황)에서 전개하는 모던 페미닌 캐주얼 ‘주크(ZOOC)’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29일 새롭게 선보인 주크 매장은 브랜드만의 ‘무대’ 위에서 미디어, 음악의 재생과 함께 펼쳐지는 고객 경험 제공을 컨셉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오디오의 파형을 시각화하여 음악의 리듬과 높낮이를 표현하는 미디어 기둥을 통해 청각적으로 직접적인 리듬을 느낄 수 있으며,
공간 곳곳에 설치된 미디어 요소들로 방문 고객들의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는 인테리어들이 눈길을 끈다.
해당 매장에서는 24FW 시즌 새롭게 선보인 주크의 아이템들과 니트 브랜드 ‘미수아바흐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컬렉션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스메카코리아,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4’에서 스킨케어 부문 1등 수상
화장품 OGM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4’에서 ‘펄리스 래디언트 부스팅 세럼’으로 Cosmopack Award 스킨케어 부문 1등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홍콩에서 개최됐다. 전 세계 주요 기업과 뷰티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이며, 47개국에서 2,500여 개의 전시업체와 6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스킨케어 부문에서 ‘펄리스 래디언트 부스팅 세럼’으로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하며, 고급스러운 텍스쳐와 탁월한 수분 공급 효능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인공펄을 함유하지 않은 포뮬라면서 외관상 펄이 함유 된듯한 광채를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 ‘마이크로 하이- 밸런스 글로우 쿠션’과 ‘펄리스 래디언트 부스팅 세럼’ 등 20가지 뷰티 포뮬러를 선보이며, 직접 시연하고 설명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부문에서 최종 후보로 선정돼 업계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